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68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8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그때 다들 07이 데뷔한다고?? 이런 분위기였고 나머지멤들은 다 또래라
대표 사진
익인1
화제성의 이유라기엔 이미 안녕즈가 있어서.. 그냥 데뷔할만한 멤버니깐 어려도 데뷔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근데 막 05를 막내로 하는거에 비하면 화제성도 플러스됐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얼합되고 그리고 이서가 춤을 꽤 잘 췄음 내 기억에 데뷔때 표정도 잘쓰고 데뷔할만한 어린애가 데뷔하는 거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이서가 아이브라는 그룹이랑 이미지가 잘 맞아서 나라도 그 때 데뷔시켰을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서가 07인건 걍 따라온거고 그룹에 맞으니까 넣은거지 어린걸로 화제성 따져가며 데뷔시킨건 아니지 순서가 잘못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서는 언제든 데뷔시킬예정이었을것같음 근데 아이브도 나오는데 이미지도 잘어울리고 나이도어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안녕즈보다 훨씬 아기인 갓기가 있다니 하고 신기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잘하니까 넣은 거지 어릴때 데뷔하는 멤버들은 다 이유가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7살 어린이 몸으로 새 삶을 살고싶다
17:53 l 조회 1
???팔로하던 보석가게 계정이 아동포르노 알티했어1
17:52 l 조회 17
한국 미감이 뭔가 심각하게 무너진것같음
17:52 l 조회 17
원빈 어제 라디오에서 말한 쪼있다는거2
17:52 l 조회 19
른셔틀이 진짜 있긴 있더라...
17:52 l 조회 14
2세대 팬들아 너네도 팬싸에 30대 40대 많아?5
17:51 l 조회 15
대기업에서 데뷔조까지 갔다가 본인만 안되면 멘탈 엄청 힘들까?2
17:51 l 조회 19
호칭 정해달라니까 사람 많을땐 뫄뫄야 둘이 있을땐 오빠
17:50 l 조회 19
면접 안 떨려하는 사람들이 부러움1
17:50 l 조회 15
내 돌 정병들은 왜 저럴까 5
17:49 l 조회 45
영화시상식은 처음 연기상 후보들면 무조건 신인배우상임??
17:49 l 조회 9
난 지금도 가끔 2002년 월드컵 축구 영상봄 ;;
17:49 l 조회 11
앤톤 너무 잘컸다…5
17:47 l 조회 46 l 추천 6
라이즈 최근무대보는데 엔톤 되게 늘었네?!
17:47 l 조회 41 l 추천 4
체조 토롯코 1층이랑 2층 사이로 돌아?11
17:47 l 조회 55
아이유 넘 귀여워2
17:46 l 조회 59
피의게임 한주에 몇편씩 공개야?
17:46 l 조회 12
원래 아이돌들 팬덤명 정하는데 오래걸리나3
17:45 l 조회 88
홍명보가 당일에 옌스랑 손흥민 뺐나봄?31
17:44 l 조회 228
현재 Kpop 아이돌 스포티파이 월간청취자 top304
17:43 l 조회 2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