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69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5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난 당연히 ㅎㅌㅎ 나오는 줄 알았는데 무대를 남연생들이 해서 놀람 남연생들한테 붙은 관심이랑 팬들이 ㅎㅌㅎ가 가져갔어야했음 슴콘에서 곧 데뷔하는 애들인데 그게 맞지ㅠ
대표 사진
익인1
다들 그렇게 생각햇엇는데… 위시가 데뷔무대를 슴콘에서 해서 그런가 겹치게 안햇나봄ㅠㅠㅠㅠㅠ그러면 티져라도 띄웟어야지 바보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투하 티저가 더 길게 나오고 남연생무대가 1~2개였어야 하는데 전자는 너무 없고 후자는 너무 많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연생들 무대 매일 10분주고 하투하 티저 막콘에만 20초 나왔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타블로 웃는 소리 배속한 거 ㄹㅇ 미니언즈 같아서
19:56 l 조회 3
슴 여돌은 이제 몇년동안 안나오나?
19:56 l 조회 7
뭔가 여기서 3세대 느낌 찐하게 느낌
19:55 l 조회 11
근데 머글들은 진짜 아이돌 1도 모르더라 신기햌ㅋㅋㅋ
19:55 l 조회 8
ㅍㅁ 요즘 다 기다림이라는걸 모르는듯..
19:55 l 조회 10
akb팠던 사람들 있어???? 미야자와 사에<정도면 상위권 멤버였지?
19:55 l 조회 8
하투하 컴백에 ㅎㅌㅎ 정병 슴 정병 이간질정뱡 온갖 정병 다 튀어니오네2
19:55 l 조회 20
하투하 처음투성이 도입 태티서 처음이였죠랑 비슷
19:54 l 조회 12
내가 그림 잘 그렸으면 무조건 이 남자 그렸음
19:54 l 조회 15
내 돌 진짜 탈주 엄청 많다는게 절실하게 느껴진다2
19:54 l 조회 56
다들 도쿄가면 관광명소 어디가?3
19:54 l 조회 11
근데 말차는 갑자기 왜 유행했지5
19:54 l 조회 19
스텔라 탈색머리도 좋은데 난 이때 진짜 좋아해…2
19:53 l 조회 56
그런데 정우성 디엠 멘트 다시 생각해도 웃음벨임
19:53 l 조회 21
한두명 빼곤 걍 노래평인데 왜 다 정병취급함 4
19:53 l 조회 46
군마트가니까 화장품들 진짜 싸다.......
19:53 l 조회 9
아니 진짜 엄앤안 둘이 뭐함
19:52 l 조회 21
이상원 이 날 신기하게 강아지 닮음ㅋㅋㅋㅋ4
19:52 l 조회 22 l 추천 2
하투하 처음투성이 약간 만화 주제곡 같다2
19:52 l 조회 15
정병도 싫지만 억빠도 거부감 들긴함9
19:52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