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정도가 너무 심해보이면 그쪽 판 정상팬들에 대한 안타까움이 생기긴 함... 한명이라도 멀쩡하게 덕질하는 팬들은 어느 판에든 있을 테니...
정도가 너무 심해보이면 그쪽 판 정상팬들에 대한 안타까움이 생기긴 함... 한명이라도 멀쩡하게 덕질하는 팬들은 어느 판에든 있을 테니...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정도가 너무 심해보이면 그쪽 판 정상팬들에 대한 안타까움이 생기긴 함... 한명이라도 멀쩡하게 덕질하는 팬들은 어느 판에든 있을 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