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87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3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스파이시부터 뭔가 깔 달라졌다고 느꼈는데 맞아?
대표 사진
익인1
스파이시도 이미 데뷔전부터 흐름 다 구상해놨댔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드라마도 이수만때 뽑아서 이때 타이틀로 쓰자고 플랜세워둔 곡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ㄹㅇ 슈노부터가 노수만일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그런흐름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님 저거 다 엎어지고 스파이시 나온거야 쟤네 알못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뭘알못임
슴에서 한말인데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6에게
누가 드라마를 이수만픽이라고 봄 원래 있던거 다 엎어지고 가사까지 바꾼 상태로 나온건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에게
어휴 수정한거지 곡자체를 바꿨냐고 누가 그걸 다르나고 보냐
애초에 수정은 당연히 데뷔때 짠거니 그때그때 시대상황 봐서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쨋든 걸스까진 수만잇엇고 그 뒤엔 수만 나가면서 좀 수정보면서 나오다가 슈퍼노바부터 찐 노수만인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파이시 카리나가 고른거임 옛날부터 걍 있던 노래인데 타이틀로 고른건 멤버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긍까 수만이 있을 때 데뷔초에 곡 다 들었다거 멤들이 말했자나 흐름까지도 정해져 있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건 세비지까지고ㅠ 걍 a&r에서 떠도는 노래 들었던거랑 다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드라마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쨌든 앨범으로는 걸스까지가 이수만 있을때 나온 마지막 앨범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드라마를 관여하다가 나무심기 타령에 엎어지고
이수만 나가고 스파이시 나온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맞음 지금 드라마랑 이수만이 손댄거랑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해햇음 먼느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걸스에서 스파이시사이에 이수만 사라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걸스까지가 이수만 시절 발매
드라마는 이수만 시절에 기획되다가 가사 때문에 엎어져서 늦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앨범으로는 걸스 드라마 곡 이수만픽인데 나무심기 타령으로 알고있어서 지금 우리가 아는 드라마랑 그 드라마랑 달랐을거야 뜯어고치고 나왔을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드라마 가사나 그런 거에 이수만이 나무심기 넣어서 그거 엎었는데 그래도 불구하고 이수만이 한 거 어느 정도는 포함되어 있지 않을까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 아무튼 이수만 있을 때 나온 앨범은 걸스가 마지막임 그래서 스파이시때부터 음방 활발히 돌고 해서 팬들이 좋아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수만 있을 때까지 나온 앨범은 걸스인 걸로 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흥민 개웃긴게 호날두 진짜 좋아하는 팬인데 노쇼사건때
1:49 l 조회 14
호구마 이제 교차편집 안하는거 아쉽다ㅜ
1:49 l 조회 7
탈덕 위기인데 팔까 말까
1:48 l 조회 13
설영우 박주영 손흥민한테도 말대꾸하던데
1:48 l 조회 14
아니 공차 개 비싸
1:48 l 조회 9
헐 금쪽이 종영하는구나3
1:48 l 조회 28
정병들아 꼭 업보 받아라2
1:47 l 조회 36 l 추천 1
거리응원 다녀오고 내가 체력이 약하구나 느낌
1:46 l 조회 12
근데 진심 꼬마도 이강인한테 순정이다1
1:46 l 조회 46
와 어떤돌 데뷔초에 뚝딱이었는데3
1:45 l 조회 77
참고 보려는데 부승관 진짜 팬들생각 안해준다10
1:42 l 조회 356
헐 무리뉴 레알감독됐네6
1:41 l 조회 89
보통 자기돌 까이면 화나고 속상하지않나?11
1:41 l 조회 90
호날두팬들 그래도 고마운거 하나 있음9
1:39 l 조회 77
요즘 보넥도 영상 좀 보는 중인데 리우 성격 되게 매력있어보임1
1:39 l 조회 30 l 추천 1
축구 하나 진게 너무 마음이안좋음ㅋㅋㅜ4
1:38 l 조회 64
온앤오프 노래 개좋네..?!
1:38 l 조회 7
감스트가 축구 후드려패는게3
1:37 l 조회 152
근데 ㅂㅌ ㅈㅁ 뭔 정병이 붙은거야21
1:36 l 조회 155
마케페 스탠딩1
1:3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