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빠혐 오고 진짜 최애가 소통 잘 오는 게 신기했는데
생각해보니까 정병 까빠들도 있지만 항상 좋은 말 해주고 칭찬해주고 응원해주는 팬들도 그만큼 많지 않을까 싶어서...
그래도 좋은 말만 들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네
| 이 글은 1년 전 (2025/2/12)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빠혐 오고 진짜 최애가 소통 잘 오는 게 신기했는데 생각해보니까 정병 까빠들도 있지만 항상 좋은 말 해주고 칭찬해주고 응원해주는 팬들도 그만큼 많지 않을까 싶어서... 그래도 좋은 말만 들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