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도 교사익인데 주변에 전임교에서 학부모한테 진짜 너무 시달려서 병원다니고 1년만에 임기 안채우고 바로 타청발령으로 도망치고 치료받던 선생님계셔서 사실 이런사례가 훨씬 많겠지 그런데 이걸로 피해입으실까봐
나도 교사익인데 주변에 전임교에서 학부모한테 진짜 너무 시달려서 병원다니고 1년만에 임기 안채우고 바로 타청발령으로 도망치고 치료받던 선생님계셔서 사실 이런사례가 훨씬 많겠지 그런데 이걸로 피해입으실까봐
| 이 글은 1년 전 (2025/2/12)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도 교사익인데 주변에 전임교에서 학부모한테 진짜 너무 시달려서 병원다니고 1년만에 임기 안채우고 바로 타청발령으로 도망치고 치료받던 선생님계셔서 사실 이런사례가 훨씬 많겠지 그런데 이걸로 피해입으실까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