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1503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39
이 글은 1년 전 (2025/2/19) 게시물이에요

[잡담] '고등래퍼' 하선호, 연예계 떠나 영어회화 강사 됐다 "통역사로도 일해" | 인스티즈

https://naver.me/xcn8EXsc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고등래퍼' 하선호가 영어회화 강사가 된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하선호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저 취업했어요! 영어 강사의 갓생 개강 날| 직장에서 래퍼였던 사실 발각당하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하선호는 "최근 살이 좀 쪘다. 너무 행복해서"라며 "2월 졸업을 앞두고 영어 회화 강사로 영어학원에 취업했다. 오늘은 2월 수업 개강날이다. 이 바쁜 날 영어회화 강사는 어떻게 일하는지 일상을 보여드리려고 카메라를 켰다"고 뜻밖의 근황을 밝혔다.

학생들 앞에 처음으로 서 첫 회화 수업을 진행한 하선호. 수업이 끝난 후 하선호는 쉬는 시간을 틈 타 다음 수업을 준비했다. 이어 점심을 먹으러 간 하선호. 볼살이 쪘다는 하선호는 "지금 45kg을 넘었다. 제 인생에서는 희귀한 일"이라 밝히기도.

[잡담] '고등래퍼' 하선호, 연예계 떠나 영어회화 강사 됐다 "통역사로도 일해" | 인스티즈

수업 진행 뿐 아니라 일본어 수업 학생으로도 등록하며 알찬 일상을 보내고 있는 하선호. 일본어 첫 수업에서 래퍼 임을 들키기도 했다. 하선호는 "저 여기 영어회화 강사다"라고 모른 척하다가 선생님에게 따로 "저 사실 맞다. 다른 분들 계셔서 (말을 못했다.) 여기서는 강사니까 괜히 신경쓰여서 그랬다. 사실 제 수강생 분들도 다 아시더라"라고 밝혔다.다음 수업에서도 하선호는 "저는 여기서 수업을 진행하고 있기도 하고 한영통역사로 일하고 있다"며 학생들에게 자신에 대해 소개, 능숙하게 수업을 진행했다.

한편, 하선호는 2018년 Mnet '쇼미더머니6', 2019년 '고등래퍼2'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싱글 '돌멩이'를 발매하며 데뷔한 하선호는 지난해 대학에서 교직이수를 하고 교생 실습까지 한 근황을 공개했다.

대표 사진
익인1
와 갓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갓생 미쳣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멋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가서 연예인 아니라도 방송쪽에서 일할줄 알았는데 언어쪽으로 일하는구나 애초에 하선호 하면 갓생이라서 어느분야든 잘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것저것 다재다능해보이던데 멋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공부 잘하지 않았나?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야 갓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 멋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영어 잘하는구나
열심히 사는거 멋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등래퍼 나올 때도 국제고였나 이런 고등학교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울외고 일본어과였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팔방미인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갓생 ㄹㅈㄷ네 연옌해도 공부는 잘해둬야 한다는 걸 새삼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멋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멋져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다 잘하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오피셜) 빅뱅 고양콘 일예까지 3일 전석 매진
19:32 l 조회 1
빅뱅 지금 못들어간 한국인만으로 해도 고양 5일 채우겠는데
19:32 l 조회 2
라이즈 투표마감이야 ?
19:32 l 조회 2
라이즈 투표요🍦💙
19:32 l 조회 7 l 추천 4
라이즈 원빈 썸넬 현황ㄷㄷ
19:32 l 조회 26 l 추천 1
아니 5만대인데 원래 못얻는게맞아?ㅠㅠㅠ1
19:31 l 조회 27
OnAir 나 긴장돼....2
19:31 l 조회 26
최애 말고 입덕각인 사람 생겼는데
19:31 l 조회 21
빅뱅콘 대기열로 이동하는 시간이 에바야1
19:31 l 조회 30
나 진짜 오랜만에 엠카봐서 그런데 문투 없어짐?5
19:31 l 조회 34
요즘 물리치료사 잘 안 되는 중이라는 거 진짜야?
19:31 l 조회 17
아직도 투표안했다면 제발 라이즈🧡1
19:31 l 조회 14
2만 3천번대였는데 3층 잡긴 함.....1
19:31 l 조회 21
걍 32강 올라가도 문제고 안 가도 문제고..3
19:31 l 조회 10
라이즈 오늘 코디 잘입힌다2
19:31 l 조회 21
트레저 얼마전까지 활동하지 않았어?
19:31 l 조회 12
나만 아직도 월드컵의 충격에서 헤어나지 못한거니 ..2
19:31 l 조회 10
빅뱅콘 매진될때까지 좌석표도 못보겠네4
19:30 l 조회 48
은석 까맣고, 상처났고, 잘생겼다3
19:30 l 조회 35 l 추천 2
사이드여도 친구랑 연석으로 보러가는거면 성공한거지3
19:30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