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2651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1
이 글은 1년 전 (2025/3/03) 게시물이에요
포카가 일반적인 사이즈가 아니라서 맞는 슬리브가 없다..
대표 사진
익인1
빼기가 어려울라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카에 인덱스 붙여서 넣어두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후 안됨... 차라리 슬리브를 큰걸사 난 베이킹 포장비닐에 넣어서 상자앞뒤로 붙여서 보낸적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노노 차라리 큰 비닐 잘라다 넣는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차라리 대충 아무 비닐에나 넣고 앞뒤로 상자대는건 어땨?? 다이소가면 포장 그거 사이즈별로 많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뒤로 상자 댄다는게 먼 말이야..? 상자를 붙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아니 상자 자른거! 박스 날거 포카크기정도로 잘라서 탑로더 대신에 앞뒤로 대는거ㅓ 아마 포카 상자 포장 뭐 이런식으로 검색해보면 먼지 이해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예전에 그렇게 많이 보냇어!! 고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OPP에 넣어서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돼... 그거 다시 빼려면 구겨지고 손톱자국 나고 휘고 ㅠㅠ 포카에 그냥 인덱스 붙이는거 싫어하는 사람들 많은데 차라리 탑로더 두개로 포카 앞뒤 곂친 다음에 상자 대서 포장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자 대서 포장이 무슨 맣이야 혹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내가 받았던 거 보여줄게
포카 앞면 뒷면에 탑로더 겹치고 그 앞뒷면에 다시 박스 겹친다음 마스킹테이프로 붙이는거! 그다음에 저걸 또 뽁뽁이에 싸면 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opp 하나 사서 넣어서 보내자...그거 다 기스남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opp에 넣으면 탑로더에 안 듷어갈 거 같은데 걍 뽁뽁이 싸면 돼..? 이 사이즈는 첨이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Opp에 넣고 탑로더-포카-탑로더 이렇게 탑로더 2개 사이에 껴서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 최선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opp 안 맞으면 다른 비닐(화일 속지, 포장 비닐) 잘라서 테이프 붙여서 넣고, 탑로더 안에 못 넣으면 앞뒤 탑로더에 샌드위치 해서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ㅇㅋ 앞뒤로 샌드위치해도 안 휘겟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웅 괜찮아 그케 많이 받아봤는데 포카 괜찮았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윤두준은 언제쯤 내 남자 되는걸까
12:14 l 조회 1
기획사마다 병크 수준 비슷해서 저런 영업 왜하는지 모르겠음
12:14 l 조회 1
인성영업뽕맛 못잊는게 ㅌㅇ 전성기때 잘써먹어서그럼1
12:13 l 조회 35
근데 타소속사에 비해서 제왑이 병크 덜 터지는 건 맞는 듯12
12:13 l 조회 52
제왚은 걍 황현진 하나로 인성영업 소용없는데
12:12 l 조회 42
하이브돌 궁금한거 있는데5
12:12 l 조회 46
근데 인성영업 이것만큼 쓸데없는 영업이없는데1
12:12 l 조회 25
외.퀴들 한국인 피부 얘기는 걍 벽보고 대화하는거 같음....4
12:12 l 조회 18
헐랭 하투하 오늘 컴백이네
12:11 l 조회 12
친구랑 고기 먹다가 잘생긴 대학생인 줄 알고 인스타 따일 뻔했대
12:11 l 조회 29
하 똥싸는게 너무 싫어!!!!!
12:11 l 조회 18
제왑은 ㅅㅋㅈ ㅎㅈ 안내보내서 ㅎㅍ기획사 ㅎㅍ그룹 계속 나오잖아3
12:11 l 조회 66
뭐 기본 교육 이해 가긴 하는데 요즘 보면 그런거하고 전혀 상관없는 병크를 많이 봐서 그런가 사고나 치지 말아라 이런 생각이 드..2
12:10 l 조회 25
원헌드레드에서 나간 아티들 지금 다들 활동중이야?
12:10 l 조회 17
지금 제왑 뭔글 보고 그러는 거..?3
12:10 l 조회 108
오센터 웃긴다7
12:10 l 조회 81
정보/소식 [오늘가요] 희승, 오늘 오후 6시 에반으로 솔로 데뷔…'RIDE OR DIE'4
12:10 l 조회 24
확실히 남초팬덤은 감성이 완전 다르더라
12:09 l 조회 42
걍 타소속사들 싸그리 내려치면서 문제라 하고 제왑은 어쩌구 하는게 싫음3
12:09 l 조회 49
몬스타엑스 기현, 7월 7일 솔로 컴백…4년만의 귀환1
12:0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