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2680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 위시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7
이 글은 1년 전 (2025/3/03)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프듀' 제작진 접대 연예기획사는 스타쉽·울림 등 | 인스티즈

https://v.daum.net/v/20191206153505961?f=p

대표 사진
익인1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림 김채원 주작인건 아는데 스타쉽은 누구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ㅁ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김미화? 대체누구지 ㅋㅋ 여자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르는 사람이었네 ㄱ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쉽 혜택본게 누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구정모가 빠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뻐이뻐 미리 배웠댔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망했어야하는데 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프로듀스 시리즈 만드신 메인PD 안준영은 실제로 징역 2년 받고 만기로 살다나오셨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쉽 시즌4면 프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쉽은 참 바보같음 가만두면 데뷔할것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허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라운드어스 여기 하이라이트 비스트가 직접만든곳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라운드어스 더윈드 소속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에잇디는 누구임? ㄱㅎ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럼뭐해 어차피 안준영은 감옥나와서 엠넷 복귀했고 프듀에서 이름만바꾼 보이즈플래닛도 대박나서 시즌2하는데
보이즈플래닛도 보면 소속사들이랑 짜고치는거 티나던데 이번에도 그렇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복귀했다가 퇴사한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엥 보플이 주작이라는 소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놓고 주작은 못하지 근데 주작을못하니 이전시즌보다 악편 분량문제 피디픽 쏠림문제 더심해졌다고 방영당시에 말 많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피디픽 그거 하나로 주작이라는 건 너무..ㅋㅋㅋ 주작 아닌 서바이벌이어도, 서바이벌 아닌 걍 그 어떤 방송도 분량 모든 사람 골고루 가져가는 데가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놓고 주작못하니 편집으로 합법적 주작한다고 말 많았던건 사실 특정소속사 쏠림문제 심했던것도 이젠 대놓고 협업하는것도 팩트인데 다른방송도 다그렇다는 식은 좀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7에게
ㅋㅋ피디픽이면 모든 서바이벌이 걍 다 소속사와 짜고친 주작과 조작이라는 소리네. 어떤 서바이벌도 다 피디픽이 있고 분량 많이 받는 사람 분명 있는데 그 사람들 모두 다 주작과 조작으로 수혜 받은 사람이게? 왜 보플은 그렇다는 거고 다른 방송은 제외하는지 모르겠네~ 너 말대로 피디픽 하나가지고 그러는 거면 다른 방송도 같은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3에게
피디픽 하나가지고 그러는 거 아닌거 알텐데
뭐 네가 아니라고생각하고싶으면 그냥 좋아하면 돼 안좋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을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래놓고 자체 서바 하신다니까 웃기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얘네때문에 엑스원 깨진거 빡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엑스원도 주작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주작으로 떨어진 애들이 더 빡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만 운이 좋은 것 같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건진짜들을때마다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길티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ㅋㅋㅋ근데 팬들 오히려 지들이 저 짤 쓰면서 쉴드 치더랔ㅋㅋㅋㅋ개웃김ㅋㅋㅋㅋ쪽팔리지도 않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ㄹㅇ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직도 어이없는거,,
김광수는 접대도 안하고 그냥 엠비케이에서 두명 데뷔한게 너무 좋아가지고 강행 주장한건데 엠비케이 애들이 욕받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광수 쉴드는 아님 내가 광수 제일 싫어함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다급히 해명하는거 아웃곀ㅋㅋㅋㅋㅋ근데 진짜로 그러네..? 팡수네 애들은 저때 왜 욕먹은거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미친 진짜로? 그럼 욕 왜먹은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광수가 강행하자고 해서+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기엔 두명이나 데뷔하긴 어려웠는데 두명 데뷔해서,,? 그래서 광수가 조작했네 뫄뫄가 조작멤이네 조작멤인데 뻔뻔하게 고개 들고 다니네 진짜 별소리 다 들음 나 저때 진짜 정병 ㄹㅈㄷ였던 시절이라 내 기억에서 지워가지고 자세하게는 기억이 안나는데 대충 이런 이유였음ㅋㅋㅋㅋㅋㅋ(욕받이 된게 내 원픽이었거든,,)
아직도 서바 전전하는거 보면 진짜 맘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 막 연생이 스타쉽듀스?같댔나 그랬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프엑 갑자기 타이틀송 센터 바뀐 것도 편집으로 묻었다 나중에 밝혀졌자너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엔터사들은 진짜... 저런 짓을 해도 돈은 끌어모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어라운드어스는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떤 접대를 했을까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울림이랑 에잇디는 출신이네 이후에 나간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 울림이었구나 첨 알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저 사람들 지금 뭐해? 타사 서바는 주작 들통나니까 자사 서바 하는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호주 파라과이 5분 남은 시점 현재 조별 3위 순위
12:50 l 조회 1
트위터 터짐?
12:49 l 조회 3
그나마 가능성 있어보이던 경우의수 하나 또 날라갈거같다
12:49 l 조회 4
누가 그냥 홍명보대신 봉준호 감독으로 교체하래 2
12:48 l 조회 12
32강 포기해라..
12:48 l 조회 25
이강인 공 잡았을때 멀뚱 멀뚱보던 애들 누구냐?2
12:47 l 조회 64
예선에서 탈락하고 입국하면 볼만할듯1
12:47 l 조회 45
오늘 경우의 수 3개다 실패냐........
12:47 l 조회 45
근데 또 손흥민 이강인 옌스 이런 선수들 생각하면 32강 갔으면 좋겠어....7
12:47 l 조회 43 l 추천 1
OnAir 지금 무승부 되면 어떻게돼 ?8
12:47 l 조회 65
무도 오랜만에 보는데 ㅋㅋㅋㅋㅋ2
12:47 l 조회 9
A조 역대급 꿀조였는데 또 운을 바라는건 양심없긴해
12:46 l 조회 27
우리아빠 화 잘안내는데 어제 집 들어가자마자
12:46 l 조회 32
손흥민 라인업 빠진거 보고 해외매체들 다 오류뜬줄 알았단거 웃안웃
12:46 l 조회 14
OnAir 아무나 한골넣으라고
12:46 l 조회 11
OnAir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딴경기보는데 해설들 우리나라 경기같앸ㅋㅋㅋㅋㅋㅋㅋ2
12:45 l 조회 80
OnAir 아아ㅏ아아앙 좀만 쎄게 차지
12:45 l 조회 15
이정도면 신도 홍 짤리라고 계시를 내리는거임1
12:45 l 조회 13
OnAir 안돼!!!
12:45 l 조회 18
ㅋㅋ젭티 해설ㅜㅜ호주 골 엄청 바라셔서ㅜㅜ1
12:45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