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 축구 경기력 노답되고 난 후로 잘 안 봤고 어제 경기도 실시간으로는 안 봐서 결과 보고 그냥 에휴 싶었는데 32강 확률 점점 떨어지는 거 보니까 열받음 그리고 톹넘 팬 아니더라도 손흥민 월컵 때문에 미국 간 거 다 아는데 손흥민 때문에라도 32강은 갔으면 좋겠는데 선수들 몇몇 시간이 아까움 또 4년 기다려야 하는데
|
국대 축구 경기력 노답되고 난 후로 잘 안 봤고 어제 경기도 실시간으로는 안 봐서 결과 보고 그냥 에휴 싶었는데 32강 확률 점점 떨어지는 거 보니까 열받음 그리고 톹넘 팬 아니더라도 손흥민 월컵 때문에 미국 간 거 다 아는데 손흥민 때문에라도 32강은 갔으면 좋겠는데 선수들 몇몇 시간이 아까움 또 4년 기다려야 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