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스탠팬 사용하는 모임 카페에 제이홉 언급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09/19/36881007c133b9223af873d70a4697bd.jpg)
아ㅠ이런 카페가 있는 것 자체도 웃기고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호비 스탠팬 진짜 잘 다룬다...난 저기에 후라이 하면 맨날 달라 붙던디 😢 pic.twitter.com/Buba19TFwL
— 🕯️Going my way, 나다운 선택¹⁴⁶💙🕊 (@SoulTreeHope) March 7, 2025
근데 진짜 잘함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3/09) 게시물이에요 |
|
아ㅠ이런 카페가 있는 것 자체도 웃기고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잘함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