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3571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세븐틴 프로듀스101 (ㄱ) 9889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5
이 글은 1년 전 (2025/3/11) 게시물이에요

스탠딩 첨 가봐서..

[잡담] 스탠딩 가방 이거 불편(민폐)하려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앞으로 매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불편 민폐를 떠나서 안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껀 검정색이라 무난함 사진 걍 아무거나 가져온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람마다 취향 다른거지 민폐냐고만 물어봤는데 냅다 자기 취향 말하는거 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일 지난 글에 갑자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원래 커뮤가 그런거임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앞으로 매거나 팬스 쪽이면 발 사이? 밑에 두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앞으로 하면 됨 그게 너한테도 더 편할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뒤로 매는 건 쓰니가 불편할 듯! 앞으로 매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긴건 중요한게 아니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가방 예쁜지 안 예쁜지는 안 물어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또 찰떡으로 소화하는 공주면 어카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방이 꼭 필요해? 펜스 잡을거아니면 맡기고 들어가는게 편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원봉 땜에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짐 더 없는거면 나라면 그냥 안들땐 스트랩으로 손목에 걸어놓을듯… 너 편한대로 해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거 어깨끈 얇아서 아파유..... 그리고 백팩은 앞으로 메야함 아님 누가 너 가방 잡고 기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앞으로만 매면 상관 없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잔스포츠 힙색도 있어! 저렇게 배낭처럼 생긴거 말고 힙색으로 앞으로 딱 응원봉 들어가기 좋은 사이즈인거 있음 나 그거 스탠딩 갈때마다 들고 다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거 생각보다ㅡ실물 이쁜데 ㅋㅋㅋㅋㅋ 근데 위에 댓처람 끈 얇아서 불편할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엇 나 저거 매고 일욜에 스탠딩 갔움 괜찮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근데 나는 뒤로 빠져서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힙색 추천해!! 필요한거 바로바로 찾을 수 있고 매고 있는 느낌 1도 안나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스탠딩이면 저것보다는 힙색이 편할텐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앞으로 해도 불편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낚시조끼 입고갔는데...주머니 많아서 수납력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낚시 조끼ㅋㅋㅋ 익 엄청 똑똑하다 어떻게 그런생각을 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하철에서 사람 많은 곳에 그러고 있으면 진짜 던져버리고 싶..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컴백 오늘이야?
10:30 l 조회 3
? 경기는 선수들이 뛰는데 월드컵 이용해서 돈버는 소속사 뭐노
10:28 l 조회 53
월드컵기간 컴백은 피하는게 좋은거아냐?3
10:28 l 조회 27
ㅇㅇㄹ 데뷔한지 얼마 안됐잖아 정산 그렇게 늦진 않은거 아닌가7
10:27 l 조회 80
'놀토' 라이즈 원빈, 확신의 오답으로 웃음 선사…'고집 특집 멤버?'2
10:26 l 조회 68 l 추천 2
베르나르 베르베르 이번에도 한국 오네
10:25 l 조회 24
강아지 임보했다가 일주일 전에 입양 보냈는데 아직도 힘드네,,3
10:25 l 조회 79
난 초록글 댓 이해함2
10:25 l 조회 88
정보/소식 앤더블 한유진 "축구밖에 몰랐다•••연습생 시작이 전환점” [화보]5
10:25 l 조회 51 l 추천 4
희승은 이러나 저러나 솔로 홍보 잘됐네7
10:24 l 조회 92 l 추천 1
젭티,,,,,,부도? 나서 냉부 클립도 안올라오는거니...2
10:24 l 조회 69
카즈하는 진짜 한국인처럼생긴거같음 …1
10:24 l 조회 25
와 시온 진짜 깎아놓은듯이 잘생겼네...1
10:23 l 조회 42
이미 정해진 컴백날짜를 바꿀수도없는데 마플타서 어쩔건가싶다1
10:23 l 조회 61
쿠팡 새벽 배송 보장이래서 어제 오전에 시켰는데..........11
10:22 l 조회 146
삼닉 3주전에 소소하게 샀는데
10:22 l 조회 101
핌릿캣 빌보드 핫백 예측5
10:21 l 조회 79
나 유튜브가 안돼 ㄴㅏ만그래??5
10:19 l 조회 70
쿠팡 로켓프레시 아이스팩 안빼고 그대로 놔두면 진상이야?18
10:19 l 조회 220
최애팬들 최애 언행 쉴드친다고 헛소리 하는거 입 막고싶다3
10:18 l 조회 1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