맠프들 예를 들어 127멤버십으로는 프락치 사녹가고 드림 멤버십으로는 +82 사녹 가는것도 안된다는거야..?
— 쨔니✰ (@fullsunxpeach) March 18, 2025
참고로 이거 내가 쓴 글 아니긴한데 나도 이거 너무 궁금해서.. 이렇게 하는건 안되나?ㅠㅠ폰 2개 사용해서..
| 이 글은 1년 전 (2025/3/18) 게시물이에요 |
참고로 이거 내가 쓴 글 아니긴한데 나도 이거 너무 궁금해서.. 이렇게 하는건 안되나?ㅠㅠ폰 2개 사용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