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4459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8
이 글은 1년 전 (2025/3/20) 게시물이에요
만약에 콘 한다면.. 고양 시야 더 별로라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야구 개막해서 고양 갈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딱히 시야 안바람 전광판 보는거 거기서 거기라 난 그냥 야외가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느정도 규모 이상 가면 걍 시야는 포기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드림팬인데 그냥 공연장플에 말 얹고싶지않당..ㅎㅎ 미안해 괜히 ㅇㄱㄹ 끌릴까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둘다 개싫다...... 아무데나 상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척시야나 고양시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야외콘 가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바램인데 야외콘 한번더 보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L고척 연속으로 3번 가서 ㅠㅠㅠ횟수로 따지면 9회야.. 이제 다른곳 가고싶어서 고양 가보고싶어 야외기조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야외콘 많이들 바라는거같던데 그럼 고양이나 문학 둘중 하나일수밖에 없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둘다 시야 별로라 걍 야외가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야외콘 싫어서 고척이었음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양 개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양 아니고 인천으로 가지 드림은 문학이나 아시아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고척이 훨 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양도 별로야? 난 고척 4층이 너무 싫어서 특히 그물망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고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고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실 시야 그렇게 나쁜지 모르겠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보고싶다
23:30 l 조회 1
창문 열어놨는데 바람 시원하네?
23:30 l 조회 2
이강인, 김민재급은 일본에 넘치는게 맞네
23:30 l 조회 6
OnAir 규리 위에 나는 우열있는느낌
23:30 l 조회 9
요즘 ㅌㅇㅌ에서 외국인들 혐한하는거 유행이잖아1
23:29 l 조회 10
극우
23:29 l 조회 10
른이 공포영화 보고 무서워서 왼보고 같이 자달라고 하니까 진짜 같이 자준 씨피 실존 1
23:29 l 조회 25
아 옛날에 올렷던 사진들 다 날아갔네ㅠ
23:29 l 조회 6
익들아 나 내일 점심 오모리 김치찌개/김밥 or 로제 엽떡 (모둠튀김도 시킬거)1
23:28 l 조회 7
몰라도 알아도 이상한 상황 아니야??
23:28 l 조회 36
ㅅㅍㅈㅇ 이번 토이스토리 본사람 잼?
23:28 l 조회 5
오늘도 내 몽총함을 깨달앗다
23:28 l 조회 21
난 걍 의미도 모르고 뭔지도 모르는 깃발? 국기? 그려진 옷 입는거 내기준 이해안감1
23:27 l 조회 18
덕메 잘못 만나면 심연으로 가는거 한순간인듯…2
23:27 l 조회 29
지 할건 다 하면서 유료소통 안오는 돌 보면
23:27 l 조회 24
손흥민 급이 일본에 없는거지 김민재, 이강인급은 일본에도 넘치지5
23:27 l 조회 35
OnAir 핱시 규리는 걍 말하는게 다 거짓같앜ㅋㅋㅋ큐ㅠㅠㅅㅍㅈㅇ12
23:27 l 조회 65
저거 한국으로 치면 일베수준이라는데2
23:27 l 조회 43
런닝맨 지난 주 영상 악플 개많네??6
23:26 l 조회 88
마플 달리기 전 주의하세요!1
23:26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