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4691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7
이 글은 1년 전 (2025/3/22) 게시물이에요
되게 안 된 거 같은데 그 이유가 뭐야?? 아무래도 컴백 텀 길고 자컨 같은거 많이 없었어서 그런가...... 근데 예능도 아형 같은 거 나갔던 거 같은데 이미지 소비 많이 안 된 거 같아서 신기해 왜지?
대표 사진
익인1
실제로 앨범이 ㄹㅇ 적음 그연차에 컴백도 많이안했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 전곡이 32곡...😢 1년 2컴백은 바라지도 않음 1년 1컴백만 해줘도 감지덕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yg에서 매니지먼트를 잘 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컴백 별로 안하고 예능 잘 안나갔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문에 다 적혀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소비를 할 건덕지를 안 줘서........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실제로 앨범이 별로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초에 컴백앨범 텀보면 이해될듯
예능에 많이 출연한 편도 아니고 (제니 예능 고정이었던거암- 그거 알아도 적은편인거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랑 별개로 브랜딩을 잘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실제로 활동을 안 했으니까... 그런데도 관심이 유지되는 건 멤버들 갠활이 잘 풀려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미지 소비가 무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예능도 매력 많이 보여줘서 다 플러스 였어 제니 런닝맨 공포특집이나 꽝손, 로제 바라던바다, 놀토 지수 로제 등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본문에 다 적혀있네 예능이라 해봤자 몇개 나가지도 않았고 그마저도 다 데뷔초반이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광고도 패션 뷰티
예능도 타 아이돌에비해 적음 국내활동도 적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시절 yg가 고집하던 신비주의를 잘 유지해서?
근데 그때 먹혔다고 베몬도 그러고 있는데 신인이니까 좀 왕창 풀어줬으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당초 지금와서 보면 초창기 이후로는 아이돌 가수라기보다는 셀럽같음
가수같지는 않고 그냥 스타 같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초창기가 ㄹㅇ 셀럽 같았는데 앨범 하나 내고 엠버 활동을 엄청 했어서
지금은 팬덤 잘 형성된 아이돌들 앨범 하나 잘 되면 셀럽 바로 하니까 걍 당연해진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올해 9주년인데도 단체 곡이 39곡밖에 없으니까....ㄹㅇ 컴백을 자주 안해서 그런듯 그리고 브랜드 이미지 메이킹 잘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곡이 걍 없음… 이번에 애들이 솔앨 하나씩 낸걸로 그룹곡 넘었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컴백텀이 너무 길어서... 근데 신비주의라기엔 블핑 예능 생각보다 많이 나왔음 예능 많이 안나왔다고 생각하는건 완전 데뷔 직후쯤에 활동 거의 없었던 이미지가 세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미지 소비를 하고 싶었어요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엄청 조금 했으니가 연차에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Yg특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축구 오늘인줄 ㅠㅠㅠ
7:34 l 조회 2
뱃살 있는 사람은 싫어할수밖에 없지?2
7:33 l 조회 7
쿠팡플레이 티켓팅은 무조건 갤럭시야 ?1
7:32 l 조회 6
최애팬보다 타멤팬이 더 팬같을때 있지않아?
7:31 l 조회 8
내일 축구 보는 사람 많을까?
7:30 l 조회 14
그렇다 나는 남미새가 맞는거 같다 아니 그 피디 얼굴이랑 스타일이 취향임
7:28 l 조회 15
호날두는 이 두라는 어감이 사기야
7:26 l 조회 6
주말에 만든 연근조림 맛있어
7:25 l 조회 6
ㅁㄷ아놀자 개웃기다 1
7:20 l 조회 58
키 작은 여성은 살 빼기가 더 어렵대5
7:18 l 조회 112
르세라핌이랑 에스파 이번콘서트 포스터 이쁘다
7:18 l 조회 21
마운자로 궁금한 점2
7:17 l 조회 32
독방에 최애팬이 소멸수준이라 재미가 없음2
7:16 l 조회 43
오늘 디플 아바타 불과 재 공개던데
7:10 l 조회 17
계폭엔딩 정병짓은 왜함1
7:04 l 조회 136
알람소리소리 미친것
7:03 l 조회 28
환희랑 브라이언은 싸웠던거야??1
7:00 l 조회 135
핱시 ㄱㄹ 걍 게임하러 나왔어1
6:41 l 조회 144
2시 반에 잤는데 5시에 깨서 지근까지 못 자는 중
6:35 l 조회 41
OnAir 가나 생각보다 잘 버티네
6:2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