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멜로무비랑 폭싹이랑 캐릭터는 다른데 약간 저렇게 울고 불고 끝까지 미안하다면서 매달려보는거
감정연기를 진짜 잘한다.. 캐릭터가 잘못한 부분이 있어도 저 장면 하나만으로도 뭔가 용서가 되는 느낌을 줌
| 이 글은 1년 전 (2025/3/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멜로무비랑 폭싹이랑 캐릭터는 다른데 약간 저렇게 울고 불고 끝까지 미안하다면서 매달려보는거 감정연기를 진짜 잘한다.. 캐릭터가 잘못한 부분이 있어도 저 장면 하나만으로도 뭔가 용서가 되는 느낌을 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