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범이 옆에 있을 때 특히 영범엄마랑 같이 있을 때 기 삭히고 있는 거 보여서 그냥 마음 아프고 속상했음... 둘의 사랑은 진심이고 진짜였지만 영범이 옆에 있을 때 제일 빛나는 사람이 되진 못했을 듯...ㅠㅠ 헤어지는게 맞다!!!
| 이 글은 1년 전 (2025/3/22) 게시물이에요 |
|
영범이 옆에 있을 때 특히 영범엄마랑 같이 있을 때 기 삭히고 있는 거 보여서 그냥 마음 아프고 속상했음... 둘의 사랑은 진심이고 진짜였지만 영범이 옆에 있을 때 제일 빛나는 사람이 되진 못했을 듯...ㅠㅠ 헤어지는게 맞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