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4769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2
이 글은 1년 전 (2025/3/22) 게시물이에요
W7 뒷열(하느님석) 뚜껑때문에 드론은 포기해야겠죠? 폭죽 같은건 그래도 보일까요?^^..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w6 앞열이었는데 드론 끄트머리밖에 안보였음ㅜㅜ폭죽은 잘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드론안날릴수도있지만 혹시나해서 물어봤쏭~ 고마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거기 정반대 E8구역 중간쯤이였는데 드론은 못 봤으... 폭죽은 아마 잘 보일껄? 폭죽은 잘 보고 왔었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폭죽만 잘 보여도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간열 괜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나름 괜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완전 쏘굿이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e8(w7 맞은편) 앞열이었는데 드론은 짤려서 보였고 폭죽은 잘 보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 보고 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w6 중간?열이었는데 드론은 아예 안 보이고 폭죽은 잘 보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폭죽조아! 폭죽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폭죽은 앞에서 쏘는거니까 잘보이지
드론은 사실 잘보이는 곳이 극히 한정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드론이 무대정면 객석쪽에서 날아와서...
사실상 플로어 빼고는 극한시야였어...
나 시야가 n2, n6이었는데 몸을 완전 틀어서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어제 티파.니 허리운동 했더니
20:47 l 조회 1
와 이상원 고양이귀랑 장갑끼고 보핍보핍
20:47 l 조회 2
지디 이 인터뷰 너무 팬사랑이다..
20:47 l 조회 2
토마토에 소금 찍어먹으면 이상해보임?
20:47 l 조회 3
음색이 좋으니까 실력 있는것처럼 느껴진다
20:46 l 조회 6
여돌이었으면 비주얼 원탑이었을듯 2
20:46 l 조회 44
방탄이 키 큰 후배와 인사할 때 대처하는 법ㅋㅋㅋㅋㅋㅋ
20:45 l 조회 26
내 최애보고 못생겼다고 까는데 난 신경 안씀
20:45 l 조회 25
또 싸우네 2
20:45 l 조회 82
스벅 아무 영향 없다더니 매출 투썸에도 밀렸네5
20:44 l 조회 64
대한민국에 불운이 있다면 그건 감독이지
20:44 l 조회 3
근데 징징대는것도 진짜 어지간해야...2
20:44 l 조회 69
차은우랑 김제동은 취향차이 이러지 않잖아3
20:44 l 조회 32
콘서트 끝나거 어디서 잘까....4
20:43 l 조회 23
남들이 못생겼다고 하는 돌 덕질했었는데1
20:43 l 조회 77
트위터 이거 맞는말같아?3
20:42 l 조회 60
되게 몽환적이면서 신나는 노래 추천 좀3
20:42 l 조회 27
남연들은 10살 20살 연하 만나도 순간 욕만먹지
20:41 l 조회 34
외모 취향 좀 타도 본업잘하는게 비주얼에 본업 못하는 거보다 오래가더라9
20:41 l 조회 44
차쥐뿔 앤톤 나온대6
20:41 l 조회 30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