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082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6
이 글은 1년 전 (2025/3/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싱크홀 영상에서 흰차는 어떻게 도로위로 올라온거야? | 인스티즈

엑셀 밟았나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 천운이다 미친....조상신이 도운 수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튕겨서 올라간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차 뒷 바퀴만 걸려서 엑셀 쎄게 밟고 올라간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섭다 .......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평생 쓸 운 다 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깨진 아스팔트에 튕겨져 올라온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진 있는 거 알면서.. 본인이 들어와놓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싱크홀이라고 적혀있는데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앞에 부딪히니 위로 튕겨서 올라간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조상신이 잡아 올린 느낌.. 난 뒷바퀴만 빠진 줄 알았는데 한번 걸쳤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엑셀을 밟고 있는 과정에서 갑자기 바닥이 훅 꺼지니까 놀래서 엑셀을 더 세게 밟은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건 순간적인 판단이 다 햇다고 본다.. ㄹㅇ 천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그니깐 튀어올랐더라도 뒷바퀴땜에 다시 추락할 수 있었던 건데 뒷바퀴가 딱 지면위로 떨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오토바이 아카냐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깨진 아스팔트에 바퀴가 튕겨져 나온 거 같음 나오고 나서 우르르 무너지는 거 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브레이크 등 켜진것보니까 엑셀 밟은거 아닌것 같기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얼마나 놀랐을까…….오토바이는 구조되셧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토바이분 어떡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후륜구동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 싱크홀이 생기기 직전에는 도로가 엄청 울퉁불퉁 해지거든… 포장 잘 못 한 도로마냥…. 그래서 아마 반동? 으로 차가 튀면서 올라가진걸로 추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카니발 같은데 카니발은 전륜이라 앞바퀴에 동력이 있어서 살 수 있었던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오토바이분 어떡하냐 마음아프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다행 그래도 엄청 다치셨겠다 어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천운.. 뭐로도 설명이 안됨.. 차체 반 보다 조금 뒤에 있었으면 뒤로 고꾸라졌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토바이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자동차라 속도때문에 튕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엑셀 더 밟아서 그런것같은데 천운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천운이다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빠지는 순간 엑셀 빡 밟은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뒷바퀴만 빠졌는데 놀라서 순간 악셀 풀로 밟았나보다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 차 기종이 4륜구동이야 풀악셀 밟아서 나왔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오토바이 운전자분 어카냐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앞이 아니라 뒷쪽부터 빠져서 올라온듯... 앞부터 구멍으로 들어가면 못 나오지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내가 운전자라면 어어? 하다가 빠졌을듯 아무리 뒤였어도.. 순간 가속하신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돌아가셨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오토바이 어케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더블은 누가봐도 예능멤 리키 규빈 승언
18:59 l 조회 1
양궁협회 말고는 스포츠 협회 다 안 믿음
18:59 l 조회 1
여름에 다들 가지말라는 태국 대만 골라가는 나1
18:57 l 조회 14
축구 일요일까지 봐야 아는구나
18:57 l 조회 16
여돌 끼없다는 말이 뭐같음?8
18:57 l 조회 28
축협이 선수 한명 타겟하려고 해도 그 선수 생각보다 모르는 사람 많아서 소용없지않아?1
18:57 l 조회 9
손흥민 이강인 조규성 옌스 황인범 김민재 이재성 같이 쓰면 안되는거임?1
18:56 l 조회 15
라이즈위시 에겐축구 짤에서 이해 안 가는 점 하나1
18:56 l 조회 88
마이케이페스타 진짜로 1인2매 팔찌 받으러 2명 같이 가야 해?
18:56 l 조회 10
성찬 ..스시 닮았다고한거1
18:55 l 조회 50 l 추천 1
야구는 메이저 스포츠인데도 협회가 생각보다 잘 돌아가지 않나4
18:55 l 조회 43
손흥민 벤투도 갈아쓰고 무리뉴도 갈아썼는데 한명만1
18:55 l 조회 22
마크랑 엄성현 얼굴 좀 닮지않았어?4
18:55 l 조회 35
여름에 여행 가지 말아야 하는 나라 어디야?14
18:55 l 조회 62
축구 기사뜨는꼬라지 보니까 국민들이 축협 개처패서
18:54 l 조회 46
누가봐도 비주류(ex.혼혈)로 보이는 사람한테 뭐라고 하는 걸 더 못 참겠어
18:53 l 조회 38
아침마당에서 쌩라이브하는 아이돌1
18:53 l 조회 56
축구 기사뜨는거 ㄹㅇ 황당하네5
18:53 l 조회 70
오늘 집대성에 영지 지영 다 나오넼ㅋㅋㅋㅋㅋㅋㅋ
18:53 l 조회 34
체조콘 2층 뒷열이랑 스탠딩 끝번 교환 가능해보여?6
18:53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