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195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 엔시티드림 플레이브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8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현재 산림청 사이트 마비 미국 산불 추정 지역 올려드립니다 | 인스티즈

재난당국이 파악조차 제대로 못하고 있는것 같으니
미리미리 짐 싸시고 대피하세요 
바닷가에 만난 순간 위아래로 퍼진다고 예보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대표 사진
익인1
와 미국이 더 자세하네..........이 나라는 나라 기능을 못하는듯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건 좀 슬프지만 어쩔 수 없음 우주산업 쪽이 미국이 더 발달해서...
근데 이정도로 파악 못하는 건 이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ㅈㅁ 바다 만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거 위아래로 퍼질텐데 하 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로 작은점은 각지역 발전소랑 산업 시설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캡쳐안에 사진 날짜가 3월 25일이고 캡쳐 사진은 12시 15분인데 지금 현재가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국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그렇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국시간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바닷가 만나면 왜 위아래로 퍼지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더 갈곳이 없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링크줄수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경북을 반토막 냈네... 어떡하냐 빨리 꺼져야 되는데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빨간색이 다 불난지역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은점은 대부분 발전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울산에 왼쪽이랑 아래는 불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바다랑 만나면 막혀서 위아래로 쫙 퍼지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안가는 대륙과 바다의 온도차이로 돌풍 위아래로 분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섭다 비 왔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쩌냐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마 저 꼬리쪽?이라고 해야하나 하나는 제철소라서 용광로있고 하다보니 빨간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포항이라 포스코랑 현대제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주왕산도 타고있구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첨부 사진나 축소해봤는데 외국은 이게 다 불이라는 거야...?????? 뭐 따로 설정 해야해? 우리나라는 일치하는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당 지역 온도가 25도 이상이면 빨간색으로 표시합니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온도가 높은지역이 표시되는거냐고 물을려고 했는데 맞구나 보고 순간 깜짝 놀랐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밤시간대고 차량 움직임이 없으니 정확도가 어느정도 높다고 생각되는데 우리도 낮 시간대 되면 부정확해질수 있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최고위 행정부 사람들 전부 탄핵당한 지금 언론이 시민들 살릴 수 있는 가장 큰 힘 중 하나인데 얘네 뭐하냐 도대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바닷가 가면 진심 ㅈ되는거임 국내 최대규모 원자력발전소들 다 저라인에 있어...동해안 라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그 학폭멤있는 그룹은 아예 인기 뒤집힌거지?
12:26 l 조회 1
정보/소식 여학생 잔혹 살해 장윤기, 수감 중 자격증 도전한다고 해
12:25 l 조회 7
주르륵님 제발 신고 좀 처리해주세요
12:25 l 조회 5
공연보러 해외 가는데2
12:24 l 조회 13
근데 제왚 아니여도 여돌들은 걍 대체적으로 큰논란 없이 연차차지 않나4
12:24 l 조회 39
소속가수들 병크터진게 어디가 젤많아?8
12:24 l 조회 40
누가 잘렸는데?
12:23 l 조회 75
혹시나 이상한 오해할까봐 제왑돌들이 싫지 않아요 돌들은 문제없음3
12:22 l 조회 76
ㅈㅇ만큼 여돌 나이로 자르는회사 또 없는디
12:22 l 조회 69
이런회사 계속 다닐래 말래4
12:22 l 조회 34
이번 아이오아이 10주년은 긴 시간을 지나 다시 뭉칠 프로젝트 그룹들에게
12:22 l 조회 32
그분은 더 짜증나는게 남돌이 여자만 골라 괴롭혔잖아
12:22 l 조회 54
아침부터 상담사 왜이래..ㅎ
12:21 l 조회 36
연생 연애 걸려도 여자애들만 퇴출시켰다?4
12:21 l 조회 100
스케줄이 학대 수준이네
12:21 l 조회 75
근데 제왑 인성영업 ㄹㅇ 잘먹혔다 생각한게1
12:21 l 조회 92
근데 남미도 잘 못 살아...?? 왤케 요즘 한국인들 피부에 집착해??3
12:21 l 조회 48
나 방금도 짹에서 제왑출신이 디엠으로 여자한테 집적거린거보고왔는데4
12:21 l 조회 99
비원/에이포 5명때 무대보는데 뭔가 비주얼합 좋다1
12:20 l 조회 16
더짜치는건 걔가 주력멤 아녔으면 진작 내쳤을 회사란거임3
12:20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