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200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6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키는 155~6쯤 돼!! m이랑 s 차이 정도야? 아님 비슷비슷한가? 
대표 사진
익인1
본문 차이정도 될거같은데...? 나 42~3이었을때 바지 44 사이즈 딱 맞던게 46kg 되니까 작아서 잘 안잠기던데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살 아니고 근육 찐거면 또 다를지도..난 살이 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s/m? 아니면 비슷하다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s랑 m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160에 50인데 xs입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그럼 대충 계산하면 내 키에는 45에 xs니까 50이면 s입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53키로는 넘어가야 사이즈안맞더라
5키로정도는 흘러내릴정도로 빠지는 살이 아니더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사이즈 몇 입어? 특히 하의 사이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평소엔 xs입어 허리얇고 골반도없어서ㅜ 22인치야 하의는 어느정도 통통한거 아니면 골반사이즈, 허리사이즈에맞게 사면 될듯 ? 나랑비슷한몸무게인데 하체 발달된 애들은 m도 입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도움된다 넘 고마웡!!!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의 원빈 잘생김
20:33 l 조회 1
요즘 랒원빈 관심감
20:33 l 조회 1
도영이한케 선물 받은것 같다ㅋㅋㅋㅋ
20:33 l 조회 1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
20:33 l 조회 8
아닠ㅋㅋㅋ 티비 사건반장 엄마보고있길래 보는데 축구 이야기로 윤두준 중계한거까지 내용담아주네
20:33 l 조회 3
헐 축구지고 박문성 울었었네...1
20:33 l 조회 12
멜론 친밀도 올리는데 댓글 쓰는 것도 도움돼?1
20:33 l 조회 6
와 근데 성찬 진짜 엉뚱하다2
20:32 l 조회 20
인스파이어에서 공연하면
20:32 l 조회 13
도영 인스스1
20:32 l 조회 22
ㅇㄴ 성한빈 미친거아님?3
20:32 l 조회 29 l 추천 1
최애가 멤버들 솔로곡은 안올리고 친구 컴백곡은 스토리 올리는거 서운하면 ㅈㅂ임..?2
20:32 l 조회 22
OnAir 콩팜 대기중
20:32 l 조회 2
내돌 소통 거의 맨날 오는데 (일년기준360일정도 옴)
20:32 l 조회 21
레인부츠 예쁜 거 많다
20:31 l 조회 6
나만 트위터 서치 안되는거임?6
20:31 l 조회 12
남돌은 그 누구도 생눈이 훨씬 나은듯 렌즈보다1
20:30 l 조회 24
배우는 진짜 논란 1도 상관없구나..?3
20:30 l 조회 82
아 탐라에 한 번씩 어제 경기 중계한 연옌들 짤 들어오는데
20:29 l 조회 26
12일 정도 알바했는데 체력이 죽죽다네
20:2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