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각종 춤짱들의 챌린지들로 나도 안무 외울 정도로 익숙해져가지고... 어지간해서는 그 임팩트를 능가하기가 힘든듯? 원래 스우파 버전이 더 빡세게 와닿아야 하는데 좀 슴슴해보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