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209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1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걍..평범김치주먹밥맛인데
대표 사진
익인1
난 김치보다 그냥 주먹밥?이 짱맛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거 기름에 절여졌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걍 진밥으로 만든 김볶밥 뭉친맛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ㅜ내건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ㅁㅈ나도그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ㄴㄷ 기름 개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마저 맛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원래 삼각형 모양이고 튀긴거 ㄹㅇ 맛있었는데 요즘 가니까 네모로 달라지긴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세모 먹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ㅇㄱ 그래? 그거 진짜 맛있는데 근데 그거 먹은지 오래되긴함 메인 말고 지하 샌드위치 정거장 가봐 거기 애플짐봉뵈르 맛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삶은계란이랑 먹으면 개맛잇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읭?........개짱맛인데...나 3개사서 그자리에서 동생이랑 다머것는디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 넘 느끼했음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맛있는데… 나 다음에 또 살 생각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이게 먼맛이지 햇음
탄수 김 볶음 김볶밥러버인데도 ㅠ
근데 카카오순정 개맛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성심당 모든 메뉴는 개미친맛을 기대하고 가면 안되고 이 가격에?에 초점을 맞춰야 맛있음,,,대전같은 빵세권 말고 다른 동네 기준으로 우리 지역에서는 이 가격에 못사는데에 초점 맞추면 감동이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빵은 대부분 맛있었어 프차빵보다 나음
김치찹쌀 저거는 하도 평이 좋고 저거먹으러 간다는 사람도 있어서 너무 기대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대전사는 친척은 성심당 인기 많은거 이해 못하더라 걍 빵인데..? 특별히 맛있지도 않아..이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너무 느끼했는데 에프 돌려먹으니까 빠삭하고 좀 더 마싯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맛있는데 혹시 나중에 먹은거 아님? 그거 사자마자 먹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서 앉아서 바로 먹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식어있는 상태긴 했는데 그래서 그랬나.. 근데 따뜻했다고 여기서 엄청나게 맛있었을것 같진 않다
걍 내 입맛이 아닌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갓한건 맛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람마다 입맛 다른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나도 별로였음 넘 기름에 절여져 있고 걍 내가 집에서 김볶밥 누룽지 만들어 먹는 게 더 맛있음 빵도 전반적으로 ㄱㅊ긴 한데 열광할 건 아니라고 생각했음...ㅜ 특히 순수우유롤 개실망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도 가성비가 좋은 건 맞는데.... 나라면 걍 돈 더 주고 더 맛있는 빵 먹는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기름쩐내...나 진심 별로였어. 다신 안 먹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기름에 너무 절고 심한 떡밥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도 싼가격이니 성심당은 넘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호불호 많이 갈리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나도그저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 차갑게 먹는 게 그나마 맛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난 너무마싯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생각보다 별로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걍 기름 그자체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친구가 너무 맛있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바로 먹었는데도 실망함ㅠ 그냥 일반 주먹밥이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말이 갈리는 거 보니 나중에 꼭 먹어봐야겠음..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차라리 냉동 김치볶음밥주먹밥이 더 맛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개마싯ㅇ게먹었는데 호불호 없을줄,, ㅠㅠ 아숩네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따뜻할때먹어야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 난 쫀득하고 누룽지느낌 나고 짱맛이었는데!! 성심당에서 젤 맛있었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마자 누룽지 느낌! 짱맛인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일요일까지 봐야 아는구나
18:57 l 조회 1
여돌 끼없다는 말이 뭐같음?
18:57 l 조회 1
축협이 선수 한명 타겟하려고 해도 그 선수 생각보다 모르는 사람 많아서 소용없지않아?
18:57 l 조회 1
손흥민 이강인 조규성 옌스 황인범 김민재 이재성 같이 쓰면 안되는거임?
18:56 l 조회 5
라이즈위시 에겐축구 짤에서 이해 안 가는 점 하나1
18:56 l 조회 29
마이케이페스타 진짜로 1인2매 팔찌 받으러 2명 같이 가야 해?
18:56 l 조회 4
성찬 ..스시 닮았다고한거1
18:55 l 조회 23 l 추천 1
야구는 메이저 스포츠인데도 협회가 생각보다 잘 돌아가지 않나3
18:55 l 조회 23
손흥민 벤투도 갈아쓰고 무리뉴도 갈아썼는데 한명만
18:55 l 조회 13
마크랑 엄성현 얼굴 좀 닮지않았어?1
18:55 l 조회 14
여름에 여행 가지 말아야 하는 나라 어디야?10
18:55 l 조회 38
축구 기사뜨는꼬라지 보니까 국민들이 축협 개처패서
18:54 l 조회 28
누가봐도 비주류(ex.혼혈)로 보이는 사람한테 뭐라고 하는 걸 더 못 참겠어
18:53 l 조회 27
아침마당에서 쌩라이브하는 아이돌1
18:53 l 조회 36
축구 기사뜨는거 ㄹㅇ 황당하네5
18:53 l 조회 49
오늘 집대성에 영지 지영 다 나오넼ㅋㅋㅋㅋㅋㅋㅋ
18:53 l 조회 26
체조콘 2층 뒷열이랑 스탠딩 끝번 교환 가능해보여?5
18:53 l 조회 26
이강인 오늘 훈련장 사진 뜬 거 보는데 진짜 걍 개속상하다
18:52 l 조회 95
남자인데 이거 계속 직진해볼까? 아님 맘 접을까12
18:52 l 조회 39
박성호 사랑해요❤️❤️❤️❤️❤️❤️❤️❤️2
18:5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