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249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3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사가지 레전드다 
중국에는 기부한 적 있다는데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기부를 꼭 해야할 이유가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중국엔 왜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기부하는 사람 맘이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국 기부한 기사 가지고 오면 자지러지겠네 이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럴게있나? 애플맘이지 중국에하든 대만에하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폰 쓰지 익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쓰면안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에게
30퍼 정도 중국보다 비싸게 주고 샀으면 그 조금 정도는 한국에 기부 해야한다고 봐야하는게 한국인 시선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5에게
기업이 기부를 어디에 하든 그걸 왜 우리가 신경씀..? 이득이 되는 나라에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5에게
이성적으로 설득하지마 걍 컨셉ㅊ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7에게
이게 우리나라 아이폰 유저의 평균이라 생각한다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에게
애플에 자아의탁했나 다른나라하면서 우리나라에서도 돈 벌면서 안하면 욕할수도 있지 개인도 아니고 기업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0에게
기부안한다고 욕할게 뭔지 모르겠네 기부 맡겨뒀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아이폰 씀ㅋㅋㅋ 아이폰 써도 개웃겨 사가지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부 하건말건 알 바 아닌데 저 발언은 진심 정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장 한국엔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부는 안해도 되는데 굳이 저런 말을 한게 사가지같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ㅋㅋㅋ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6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8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역시 삼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중국 시장 커서 절대 중국엔 저런 말 안할듯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뭣땀시 나온 말이야?
기부 안해도 될 정도로 잘살어 보이나 ㅎ
(행복회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기만 봐도 애플에 자아의탁 하는 사람 왤케 많니 우리나라 기업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제는 Apple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터 오늘 8시 놀 엔드림 용병 구해요!!
19:32 l 조회 2
다들 핫한 신곡 어디서 들어? 탑백 쭉 훓어? 팝송은?
19:31 l 조회 9
팬싸 여신 레전드네
19:31 l 조회 31
러브버그 이름 이제야 이해함2
19:30 l 조회 23
슬랑이 많이 있는데 또 사고 싶다ㅠㅠ
19:30 l 조회 5
텀블러 빨대 구멍이 안들어가는데2
19:30 l 조회 10
인스파이어 팬미팅 너네라면 어디 갈래?8
19:29 l 조회 64
정보/소식 급후진해 차량 4대 '쾅'…70대 운전자 "갑자기 시동이"
19:28 l 조회 18
서운대 라는 곳이 있음?4
19:28 l 조회 69
코르티스 주훈 오타마톤 신나게 연주하다 갑자기 정색하는데 이유가 뭐야?1
19:28 l 조회 23
라이즈앤톤184x미야오 수인 1738
19:27 l 조회 67 l 추천 4
러브버그가 진짜 무ㅓ야6
19:27 l 조회 44
누굴 부러워해야하는 거임 엉엉엉ㅇ
19:27 l 조회 27
장터 오늘 엔드림 놀티켓 용병구해요!8
19:26 l 조회 65
고등학생 동생이랑 연 끊기로 했어2
19:26 l 조회 53
익들아 지금 신전 시켜 말아!!!!!4
19:26 l 조회 19
국내 선예매 기대 좀 해도됨?1
19:25 l 조회 54
체조 스탠딩 120번대 초반인데 아이폰 빌릴까 울트라 빌릴까 1
19:25 l 조회 35
혹시 지금 트위터ㅜ검색 나만 안돼?
19:25 l 조회 9
생각보다 범죄병크도 탈덕 없는듯6
19:25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