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267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6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잡담] 산불난 지역 도로 cctv 아무데나 눌렀는데 산불 보여서 경악했거든 | 인스티즈 근데 저 바로 밑에서 물 뿌리고 있어... 비 좀 내렸으면 좋겠어 제발ㅠㅠㅠㅠ 133전환중 글씨 바로 위가 물줄기야...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나도 의지역 cctv 봤는데 카메라 여러곳에 불길이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도로 타고 있는 cctv마다 보이는것 같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이거 어디서 볼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무슨 어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마음이 안 좋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속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맘 같아서는 같이 불 끄러 가고싶다..... 비 좀 내려주세요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어제 새벽 2시까지 도로 카메라 보다가 잠들었는데.. 시간 마다 불 넘어오는 게 보여서 조마조마하더라.. 제발 아무도 다치지 않고 불 꺼졌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불길에 비해 물줄기가 너무 연약해보여서 숨이 턱 막히네... 저기 계신분들은 얼마나 두렵고 힘들까... 제발 무사하시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옌스 까는 기사 쓰는 기사 두개 봤는데
12:05 l 조회 9
벤버지는 오라고 하면 바로 오실건데
12:05 l 조회 5
근데 ㄹㅇ 얼마나 전술이 없으면
12:05 l 조회 8
오늘 훈련장 이강인 사진이래...1
12:05 l 조회 47
내 친구들 다 덕후인데 앨범 받으면 그대로 다 버리더라
12:05 l 조회 6
파라과이 호주 승부 날거같음...?
12:05 l 조회 3
아니 샤갈 어제 뛴 선수들 생각하면 눈물남
12:04 l 조회 11
파라과이 vs 호주 전반 종료후 한국 진출 확률 64%로 하락...2
12:04 l 조회 31
이강인선수 불쌍하다
12:04 l 조회 13
손흥민은 월드컵 4번나갔는데 2번이1
12:04 l 조회 23
옌스 외국인이어서 국대 적응 못했다고?
12:04 l 조회 31
홍명보 지금 감독못해서 개욕먹잖아 국대 땐 어땠어?3
12:04 l 조회 15
KT 광고 선수 누구지 우리 국민들은 저보다 축구를 더 알아요?2
12:03 l 조회 24
정국 캘빈 콜라보 또 하려나1
12:02 l 조회 17
연애랑 덕질이랑 같이 하는 사람들 어케 하는 거1
12:02 l 조회 17
근데 다른나라들 경기보면 골 쉽게 잘 넣는것 처럼 느껴짐
12:02 l 조회 2
선수탓하고 선수 멘탈 흔드는 감독이 최악임2
12:02 l 조회 9
우린 내돌 헤메코 이상하면 헤메코 욕을 하는데 저긴 좀 핀트가 이상함7
12:02 l 조회 63
다시 말하지만 그때 박주호 두둔한 2002멤버는 셋뿐임2
12:01 l 조회 72
햄버거집가면 케찹 어디에 뿌려?4
12:0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