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288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43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잡담] 보조배터리가 시한폭탄 같은거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와 개무서워 버릴땐 어떻게 버려야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동네는 건전지 수거함에 버리라고 했어 그리고 저건 의도적으로한거라 일상에서 저렇게 폭탄 되기는 어려울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나마 다행 ㅠ 근데 건전지 수거함을 본적이 없는데 원래 별로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아파트면 1층 우편물함 모여있는곳에 있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파트는 분리수거 하는곳에 현광등이나 건전지만 따로 수거하는통있긴 하던데 쨌든 보조배터리도 2~3년쓰면 갖다 버려야됨 조금 부푼느낀 들면 그건 버려야 되는거랬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무서워서 큰건 못쓰겠다.. 안타깝게도 빌라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버릴곳 없으면 동사무소에서도 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꿀팁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사무소가 잘안가면 지하철역 수거함 있는곳에 버리면됨 지하철에도 수거함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게 왜 산에서 발견된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도적으로 불을 지르려고 저렇게 둔거지
시간차로 폭발하니까 용의선상에도 안들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번에 발견된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저장할때 날짜는 못보긴 했어.. 근데 이번 산불 관련 글 보다가 나온건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미친거아니야 진짜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전이라도 저걸 왜 저렇게 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거 언제인진몰라도 방화네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렇게 놔둿다는건 일부러 방화하려고 놔둔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행기도 그렇고 보조배터리 규제 똑바로 해야될듯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음모론좀 그만ㅋㅋㅋ 뉴스도 하나없고 뭔 이런커뮤들발 보고 뭐하는건지,...심각하다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일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배터리 위험한거 맞음. 나 6s쓸 때 배터리 부풀어서 as받았었는데 이거 터지면 진짜 위험하다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ㅋㅋㅋ 메벤 지금 왜 남자만 불끄는데 동원되냐 하면서 지들 종특인 성별 갈라치기 하고있고 원래 저런 음모론같은거 잘 유포되는데인데,, 거기발 글을 인티에 왜들고옴?ㅋㅋㅋㅋ쓴이 음모론 잘믿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왜 댓 삭제함? 답글 달아주는데 어이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댓 삭제 안했는데? 내용 더 추가하느냐 수정중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말고 익11
나 답댓 확인 누르니까 원댓이 삭제됐다고 안달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는 ~~위반으로 삭제된댓글입니다 이런거로 댓글 바뀌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그애서내가 절대안쓴다
꿈에서 이거터지는꿈꾼후로도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옛날에썻엇는데이젠 눈길도안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거 일부러 저런거임…? 불나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뉴스 하나 없고 저게 원인인지도 모르는데 원인처럼 글쓴것부터가ㅋㅋㅋㅋㅋ쓰니 음모론 잘 믿는편이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몇개 댓들 포함 여기 어디가 정치충 음모론임? 진심 궁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나도 가방에서 보조배터리 불탄적 있었는데.. 진짜 보조배터리 관리도 잘해야함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케따지면 핸드폰안에 리튬배터리 내장되어있다.. 테무알리발 사지말고 안전하게 인증된거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국내에서 멀티탭 파는 것도 잘보고 사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음 최초 화재가 방화라는 근거는 아직 하나도 없어 원래 지금처럼 건조한시기에 산불 자주 발생하는건 익히 알려진 사실이고..날씨가 이러니 동시다발적으로 산불도 잘 나는거고 저 배터리 사진도 일부러 불 나라고 저렇게 놔뒀다는 증거도 없고..저러다 불 안나면 어쩌려고 굳이 언제 비가 올지도 모르는데다가 두고 가겠어 이정도 화재인데 방화였으면 진작에 뉴스에 도배되고도 남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최초화재 방화라는 말 한적이 없어요... 답댓에서 갑자기 정치충, 일베,음모론 이런거 들고온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너가 답댓으로 시간차로 화재얘기함ㅋㅋㅋ난 그거보고 말한거고 사람들이 그런얘기하게 판깐건 너야 지금 화재 관련 얘기하면 산불 연관짓게되고 저 사진도 지금 방화설 믿는 사람들이 공유하면서 도는 사진인거같고 너도 그런 생각 가지고 저 사진 공유한거라고 충분히 의심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이없네 ㅋㅋ 그럼 제대로 이해한 익들은 뭔데? 너가 잘못 이해해놓고 애먼사람 의심해서 망상 갈겼으면 사과하는게 맞는거 아니야? 익11이랑 둘인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뭔소리야 망상이라고 한건 너야ㅋㅋㅋㅋㅋㅋ나보고 망상한댔으면서 또 뭐래 혼자 뭐하니ㅋㅋㅋㅋ야 됐다 너가 이런앤줄 알았으면 괜한 말싸움 안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너가 첫줄부터 뭐라했는지 봐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여기 전체적인 분위기 보고 말한건데 혼자 왜그러는거냐 대체ㅋㅋㅋㅋ너를 겨냥했음 내가??너야말로 니가 댓글 시간차로 용의선상애서 벗어날수 있다며 그 내용으로 분위기 더 흐려놓은건 뭔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전체적인 분위기라기엔 너랑 익 11 둘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네 댓글에서도 충분히 오해의 소지를 남김 저 사진도 보니까 방화설 믿는 사람들이 공유하는 사진같던대 굳이 그 사진 한장 게시한건 무슨 의도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방화설 믿는 사람들이 공유하는거 같던대 이런건 니 뇌피셜이고ㅠ 한장 올린거는 왜 의도인건데 내가 저것만 봤으니까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애초에 그런 허무맹랑한 얘기들을 믿는 이유가 뭐야??? 그 보라색 사진도 화질 엄청 안좋아서 색 얘기도 의미가 없더만 글구 저 음모론 커뮤에서만 난리지 뉴스나 실생활에서 사람들이 말하는거 듣도보도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아니 너 혼자 뭔 망상에 빠진거야
난 그런말 한적 없다니까? 보라색 불꽃 어쩌구가 왜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음모론 믿는 사람들한테 하는 얘기임 너가 아니라면 굳이 너한테 답댓단것도 아닌데 이럴 이유는 없다고봄 글구 시간차로 용의선상에 안오른다는 말은 너무나 방화를 겨냥하고 쓴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저 사진 ㅇㅂ 말고 최초 출처는 어디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 사진은 어디서 본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거땜에 불난건 아니지? 그전에 발견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에어부산 그쯤인거같아 (사진에 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아! 저사진이 간첩 어쩌구 주장하는 곳에서 많이 돌아다니는 사진이라 좀 예민한 반응도 있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진심 난 일베는 쓰레기 같은거 알고 나머지 둘은 뭔 듣도보도 못한데야
여튼 알려줘서 고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부 사진이런글도 있긴한데 저 사진은 구글 검색해도 안나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팩트체크 하셨나요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전력으로 해서 진것도 아니라 너무 아쉬울듯
13:18 l 조회 2
절미 아직도 이쁜거봐
13:18 l 조회 4
와…아시아 국가들 중에
13:18 l 조회 5
아무리 생각해도 이재성 남아공전 못 뛴 거 구라같음
13:18 l 조회 1
이제 손흥민도 없는데 일본한테 대들지도 못함
13:18 l 조회 5
ㅁ 친새끼아니야진짜 (얼굴 홍자이크 주의)
13:18 l 조회 26
웹소설 유명아이돌들 몇년생인지 정리한 트윗 있으신 분???
13:17 l 조회 5
이강인 이적할 팀 유니폼 합성한거 보는데 이번엔 퍼컬에 어울림2
13:17 l 조회 25
참고로 2022년 월드컵 토너먼트 진출국중에 한국이 유일하게 이번월드컵에서 조별리그 탈락함1
13:17 l 조회 11
한국축구 사망 -i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17 l 조회 17
이재성이 진짜...
13:17 l 조회 10
산리오 1위부터 3위까지 싹 다 강아지네1
13:17 l 조회 24
OnAir 와 이란 떨어졌어 세상에나.................1
13:17 l 조회 17
2포트 팀 12개국중 탈락팀이 세팀이나 되네
13:17 l 조회 10
정국이가 재현님 너무 잘한대3
13:17 l 조회 33
손흥민 이재성이 안타까움...5
13:16 l 조회 30
한교동 한국순위 3위래…
13:16 l 조회 18
정국이 라방중에 벨 울려서 누가 왔나했더니3
13:16 l 조회 77
홍명보 걍 강형욱한테 보내자1
13:16 l 조회 16
정보/소식 리오넬 메시, 월드컵 역사상 단독 신기록 달성1
13:16 l 조회 40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