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aver.me/GPdi10vi
경북 영양·청송군으로 다시 산불이 번져 잇따라 주민 대피령이 발령됐다.
27일 영양군과 청송군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25분쯤 영양군 입암면 양향리 주민들에게 영양중고등학교로, 청송군 주왕산면 상의리 주민은 상의리 경로당으로 대피하라는 긴급 재난 문자를 발송했다.

인스티즈앱
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