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341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2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로제 스트레스볼 찐/짭 후기 | 인스티즈

〈찐> (롯데온_18,730원)

장점 : 한손에 들어옴, 고무?냄새가 쪼끔남, 우둘투둘함이 더 강함, 먼지가 덜 붙을 듯, 좀 단단한 편이라 힘줘서 쥐기 조음 

단점 : 좀 단단한 편(계속 만져서 온도 올라가면 말랑해짐), 좀 작다?

〈짭>(쿠팡_9800)

장점 : 크기가 커서 두손으로 놀기 좋음, 찐보다 말랑함

단점 : 고무 냄새같은게 좀 남, 찐에 비해 약간 찐득 거리는 느낌이 있음(먼지가 조금 달라붙음)

대표 사진
익인1
짭도 말랑말랑해거 좋다고 하더라
나 이거 진짜 도움 받음 ㅋㅋㅋㅋㅋ긴장될때 하면 평온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확실히 찐이 뭔가 더 좋아보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테무에서 짭 시켰는데 좋으면 찐사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이거 계속 눈독들이고있는데 찐이랑 짭 중 뭘 더 추천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굳이 고른다면 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짭 냄새 역해서 후회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쿠팡에서 짭 샀는데 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가지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1번가 아마존 직구 하면 3개짜리 1개 만원꼴로 살 수 있더라
근데 지금은 로제가 쓰던 저 검드롭 직구는 없고 같은 회사에서 나온 다른 스트레스볼 직구 있음
3개까진 필요없다 싶으면 당근에서 공구할 사람 구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 나두 찐 사고나서 짭 오길 기다리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ㅎ 로고랑 크기 보면 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찐 진짜 좋아 ㅋㅋ 그리고 비누로 씻으면 냄새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핑크색 갖고 싶다 첫째 터트리고 둘째 터트리고 셋째도 지금 터질랑말랑하는데 색상 랜덤 배송 다 보라색 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스트레스볼 짭 샀는데 옆구리 좀 텨져서 스트레스받는중.... 스트레스볼로 스트레스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찐 후기에 잘 터진다고 하던데 괜찮아? 가격대가 쫌 있는데 너무 금방 터지면 돈아까울거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잘터진다는 후기 본거같은데 그래서 2개 사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밑부분에 압력 엄청 주지 않는이상 잘 안터지던데
좀 신경쓰면서 만쟈야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일주일만에 터짐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이마넌 줬는데 일주일도 못 씀 짭 바로 삼 ㅋㅋ 짭은 안 터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찐만 있는데 난 생각보다 말랑해서 놀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거 롯데온에서 스트레스볼치면 나오는거 그거 사면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최근에 찐 샀는데 진짜 만족해서 한개 더 쟁여놓을라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로제랑 똑같은건 아니고 그 회사거 딴거 샀는디 아주 조음.. 불안할때마다 만지면 신경 분산돼서 도움 돼 adhd들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고 2주 넘었는데 안 터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혹싀 짭 저거 본문에 있는거 샀엉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찐짭 둘 다 있는데 둘 다 다르게 좋음 근데 짭은 잘 늘어나서 몇개 더 시켜놓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찐이 확실히 때깔이 더 좋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찐 있는데 걍 집에서 계속 만짐ㅋㅋㅋㅋ 좀 단단하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찐 샀는데 산지 한 달만에 터졌어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찐 삼주만에 터져가지고 다시산건 아랫부분 조심해서만지고있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짭사고 역해서 한시간도 안돼서 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짭 화학적인 방향제? 냄새 심하고 처음엔 말랑하면서 단단해서 좋은데 좀 만지다보면 늘어나는 건지 바람이 빠지는 건지 애가 힘이 빠지고 홀쭉해져서 만지는 맛이 사라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사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찐이 텍스처부터 모든게 좋은데 딱 하나 개잘터짐 일주일을 못 넘김 레딧에도 관련 글이 있을 정도로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미야오 이번주도 활동 하니???
18:39 l 조회 1
하투하 지인짜 열일한다
18:39 l 조회 1
하투하 시크릿레시피좋다
18:39 l 조회 1
난 레몬탱 처음 들었을때부터 좋았는데
18:39 l 조회 2
난 켄지 디렉이 아쉬운게 쨍하게 디렉해서 그런거였음ㅠ
18:38 l 조회 12
하투하 레몬탱 당황스럽긴 한데1
18:38 l 조회 26
하투하 레몬탱 걍 무난하네1
18:37 l 조회 49
보컬이 왤캐 쨍하냐 믹싱을 이상하게 한건가2
18:36 l 조회 67
폭로하고 싶은게 있는데 (연옌 얘기 아님) 말 하기 무서움7
18:36 l 조회 58
난 하닉 300 찍는순간 진짜 미련없이 전량 매도해야겠다3
18:35 l 조회 86
하투하 수록곡 하트 이모지 부제?ㅋㅋㅋㅋㅋ
18:35 l 조회 75
발레하는 익 있어?
18:35 l 조회 14
일본 국대나 축구에서 손흥민 같은 존재는 누구야??1
18:35 l 조회 10
이번 하투하 수록곡들 진짜 슴 여돌깔이다4
18:35 l 조회 40
ㅋㅋㅋ오ㅑ케 누구 컴백할때마다 배알꼴린애들 많아보이냐3
18:35 l 조회 42
하투하 저기 해외로케여??3
18:34 l 조회 73
하투하 이번에 타소속사랑 챌린지 좀 하려나
18:34 l 조회 29
레몬탱 작곡에 그 사자보이즈 진우 가수님 있네?5
18:34 l 조회 53
주식이 막 오르니까 본진에집중안됨ㅜ
18:34 l 조회 30
하투하 이안 이 파트 너무 ㄱㅇㅇ
18:33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