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414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8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잡담] 익들아 오늘 패딩 사러가는건 좀 오반가..? | 인스티즈

좋아하는데 좀 비싸서 막 못사던 브랜드 스토어에서

오늘 미세불량품&샘플들 싸게 처분한다는데

[잡담] 익들아 오늘 패딩 사러가는건 좀 오반가..? | 인스티즈

[잡담] 익들아 오늘 패딩 사러가는건 좀 오반가..? | 인스티즈

얘네들 보이길래 고민중… 봄이나 여름옷 사는게 나을려나??

헤비아우터는 20만원에 판대

뉴발 아이더가 30 가볍게 넘어가는거 보면 꽤 괜찮은거같은데 패딩이라 좀 심각하게 고민중

오픈런때릴거라 재고걱정은 없는데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굳이... 지금 사도 다시 겨울되면 사고싶은 패딩 생길듯 차라리 후집이나 다른거 사는게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나중에 입을 거 생각해서 사두긴 하는데 저게 정말 가지고 싶으면 사는것도 나쁘지 않다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할인 안 흔하고 좋아하는 브랜드면 ㄱㅊ을 것 같은데? 대신 유행탈 것 같은거 말고 무난한걸로 사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고 싶었던거만 사야지. 뭐 걍 세일하니까 사고 싶어가 아니잖아. 추우니까 옷 좀 챙겨입고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 떠그클럽 패딩 20이면 난 산다..
대신 너무 화려하지않은걸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TC 너무 유행타는 느낌이라 별루.. 개인적으로 이미지도 좋게안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오히려 시즌오프때 많이 사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친구도 이번주에 코트 샀어
사서 다음 겨울에 예쁘게 입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빠빽으로 욕먹은 멤한테 오에스티 아빠한테 연락 갔냐고함
11:24 l 조회 1
편의점에서 아무것도 안샀는데 나갈때 알바생이 인사하면 부담스러워? 왜 인사안하지싶어?
11:24 l 조회 1
아이돌 외모랑 키도 능력이라 생각함?4
11:23 l 조회 20
예사 티켓팅 폰이나아 피씨가 나아..?
11:23 l 조회 5
요즘 인티 갤 이중대 같지 않음?7
11:23 l 조회 36
일앨냈는데 라인뮤직 3위정도면 괜찮은거야?
11:23 l 조회 15
신종 펫샵 수법 너무 표독스러움1
11:22 l 조회 36
백지헌 되게 미감 좋지않아?
11:22 l 조회 10
멤들한테 말실수 그것도 영통 주어였음?10
11:22 l 조회 85
알페스글 보니까 내부더만
11:22 l 조회 25
마틴 제임스 파리 생로랑쇼 게티이미지1
11:22 l 조회 42
최애 연애해서 성격좀 바꼈으면 좋겠다.. 6
11:21 l 조회 40
저기는 광고를 마니 찍었잖음 투어랑 굿즈도 쎄고1
11:21 l 조회 80
투어가 제일 돈 되는거면6
11:21 l 조회 52
정보/소식 고양이보호협회 피셜 신종 펫샵에 대한 설명7
11:20 l 조회 229
백수 되니까 늦게 일어나게 되고
11:20 l 조회 25
자기 최애는 누구길래 아이돌 능력없다고 까는거지18
11:20 l 조회 104
근데 신종펫샵사기로 입양한거라도1
11:20 l 조회 88
큰방은 매번 정병 멍군의 기싸움과 눈새타팬들의 말얹기로2
11:20 l 조회 26
울 아빠는 나이드니까 커피 못먹겠다고 하더라3
11:20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