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416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55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이브 레이 "첫 정산, 조금밖에 못 받아…모은 돈 父母 다 드렸다"('전현무계획2') | 인스티즈 

https://naver.me/5oEgllXv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전현무계획2' 일본 편에 아이브 레이가 출격해 리얼 현지 맛집을 소개한다.

28일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23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먹친구' 김종민 및 아이브의 일본인 멤버 레이와 함께 일본의 소도시인 도쿠시마에서 오코노미야키와 아와규 현지 맛집을 발굴한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곽튜브는 '걸그룹 먹친구'의 합류 소식을 듣고 소녀시대 태연, 에스파 지젤, 트와이스 모모, 르세라핌 사쿠라 등을 떠올리며 추리에 열을 올린다. 직후 레이가 등장하는데, 곽튜브는 이를 모르고 뒤돌아선 채 트와이스의 '치어 업'을 춰 민망함을 안긴다. 뒤늦게 '먹친구'가 레이임을 확인한 곽튜브는 다급하게 아이브의 '애티튜드'로 춤을 바꿔 레이를 폭소케 한다.

레이는 "(일본) 친구가 오코노미야키 맛집을 추천해줬다"며 아이브 대표 '먹잘알'이자 '밥심즈'로 통하는 '레이계획' 모드를 켠다. 잠시 후, 오코노미야키 맛집을 찾아간 네 사람은 'MZ 감성'의 일본 가정집 식당 모습에 기뻐하고, 레이는 "날 믿고 따라와!"라며 섭외에도 직접 나서 '삼촌 3인'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과연 맛집 사장님이 '도쿄돔 전석 매진'의 역사를 쓴 아이브 레이를 알아볼지 궁금증이 치솟는 가운데, 섭외에 성공한 네 사람은 커다란 철판 앞에 자리를 잡는다. 사장님은 철판 위에서 필살의 재료가 들어간 '백설공주' 오코노미야키를 만들기 시작하고, 직관하던 레이는 "저도 처음 본다"며 신기해한다.

철판에 맛있게 구워진 오코노미야키가 각자의 접시에 놓이자, 이를 맛본 네 사람은 환상의 맛 조합에 극찬을 퍼붓는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는 "레이는 첫 정산을 받았을 때 부모님께 선물해드렸냐"며 평소 궁금했던 질문을 던진다. 이에 레이는 "첫 정산은 조금밖에 못 받아서 바로는 못 사드렸다. 이후에 조금씩 모은 돈을 다 드렸다"고 애틋한 효심을 드러낸다.

오코노미야키 먹방을 마무리 한 전현무는 사장님에게 "다음에 먹을 식당을 추천해달라"고 요청한다. 사장님은 도쿠시마 특산품인 '아와규' 맛집을 강력 추천한다. 이후 네 사람은 도쿠시마 시내로 향하는데, 레이는 또 한 번 "섭외? 나만 믿고 따라와!"라며 앞장선다. 레이의 활약으로 '아와규'를 영접한 이들은 한우와 아와규의 맛을 전격 비교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현무계획2'는 이날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브정도면 바로 많이 받았을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장원영 안유진은 전에 활동으로 깔 게 없지만 다른 멤버들은 연생 비용 깔 게 있어서 적게 받았나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장원영,안유진은 아이즈원 시절에 연생비용 다 까서 아이브로는 바로 정산 많이 받았을거고, 다른 멤버들은 연생정산포함해서 첫정산 받는거라 액수 차이가 꽤 있었을듯 (안녕즈가 아이브 기간 맞춰서 새 계약서를 썼다면 비율차이도 있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래 성장 가치보면 그냥 어느정도는 미리 떙겨줘도 괜찮을텐데 헛바람든다고 안주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말 그대로 정산인데 어디서 땡겨서 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어디서 땡겨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영업익이 남을꺼 아냐 뭔소리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산은 이미 벌어온 돈을 배분해서 주는거지 미래 벌어올 돈을 예상해서 가불로 땡겨 주는게 아니예요.. 예... 회사 안 다니는 학생익이라면 저런 생각하는거 이해할 수 있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이해를 못하겠음 말을 얹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실 대형 아니면 데뷔하자마자 첫정산 받기도 힘들텐데 아이브는 거의 바로 성공해서 빨리 받앗을거임 그래도 대형은 아니라 연생 투자비용 다 까여서 좀 적었겠지... 지금은 정산 많이 받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멤버들 다 다르게
받았겠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네덜란드 7분만에 2골 넣음 아 얘네 무섭다
8:08 l 조회 1
32강 가지 말고 오라고 하는 사람들 말도 이해되는데
8:08 l 조회 2
트위터 서치 어케함..?
8:08 l 조회 1
라이즈 반지 보석 색깔 무슨 의미 있는 거야????
8:07 l 조회 8
아무리 그래도 일본 응원은 못하겠음 ㅋㅋ
8:07 l 조회 6
OnAir 네덜란드 2:0 튀니지;
8:07 l 조회 16
우리나라 올라가야하는 이유가있음?1
8:06 l 조회 15
참고로 일본이 축구에 투자 시작하고 난 뒤로 한국은 단 한번도 일본을 이겨본적이 없습니다1
8:06 l 조회 17
32강 갔으면 좋겠는데 일본은 응원 안해도 되는거 아님?1
8:06 l 조회 13
네덜란드 벌써 골넣엇노 튀니지 계속 처맞겟다
8:06 l 조회 7
라이브에서 대놓고 타돌 콕 찝어서 싸인 부탁도 하는구나
8:05 l 조회 50
OnAir 일본 축구 개잘하네2
8:05 l 조회 19
일본이 멀어보인다는게 기분이 너무 더러움1
8:05 l 조회 11
선수들이라도 열심히하는 모습 보였으면2
8:05 l 조회 14
원빈이 셋로그 좋다 1
8:04 l 조회 20
OnAir 스웨덴 잘해?2
8:04 l 조회 17
2시간마다 국적이 바뀐대ㅋㅋㅋㅋㅋㅋ1
8:04 l 조회 55
아니 진짜 일본까지 응원하면서 가야해?ㅋㅋ5
8:03 l 조회 60
아니 그냥 다른 나라 승패
8:03 l 조회 15
아니 근데 32강은 당연히 가야됨3
8:03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