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438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비투비 플레이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성한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2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기부 한 번이라도 좀 해라
대표 사진
익인1
삼성이 한국꺼라 그런거 같기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이제 아이폰 많이 쓰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국에 아이폰 쓰는 사람 진짜 얼마나 많은데... 아예 기부 안 하는 기업도 아니고 다른 나라엔 기부 엄청 하면서 한국에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해야되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나라 재해에는 기부 엄청 함 중국 지진에도 100억 기부하고... 한국에만 기부 단 한 번도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애플이 한 말 따라한 거얔ㅋㅌ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플이 저런 말을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담당자가 뉴스인터뷰로 저런거 몆년째 박제되서 떠도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하.... 열받아 아이폰 쓰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정리글에 애플 쳐서봐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플은 좀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플 진짜 좀 해라
한국 홀대 ㄹㅈㄷ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외국 기업들 우리나라 홀대 개심해서 너무 싫음 명품도 우리나라에서 엄청 사는데 기부는 거의 안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국 기업 꺼 많이 쓰는 게 최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플 쓰류ㅔ기ㅜ.
얘네 땜에 삼성페이 수수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안할순 있지만 그거관련해서 삭아지없게 입턴게 재수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30억 기부한 삼성은 욕하면서 왜 0원인 애플한테는 뭐라고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니까 남의집ㄱ새끼보다 우리집ㄱ새끼 쓰는게 낫다고 하잖아 애플이 한국 호구로 보는거 한 두번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왜 해야하죠? 이 말이 진짜 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외국엔 했어? 우리나라엔 안 하고? 아 솔직히 기부하든말든 각자 사정이라 생각했는데 이건 빈정상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코스트코도.. 우리 생각하면 눈물난다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기부 안할수있다고 생각은 하는데 왜 해야하죠? 가 진짜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나라 기업들은 해외 나가있으면 해당나라 기부하고 다 하는데 우리나라에 들어오는 해외기업들은 기부를 너무 안하긴함. 그래도 우리가 좋다고 사주는게 문제라고 생각함.
진짜 우리나라 투자도 안하고 죄다 들고가고 번돈에 너무 적게함. 애플뿐만 아니라 다른 해외브랜드들 연매출대비 ㅎ
진짜 연예인, 국내기업잡을게 아니라 해외기업들 오지게 잡아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원래 그나라에 지시있으면 기부 많이 하는데 우리나라에 지사 있는 외국기업들중에 진짜 정떨어지는 기업들 많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샤갈 무도 김태호 pd랑 박명수 이 썰 보고 정떨어짐
9:10 l 조회 2
인천 문학주경기장 팁 좀 알려줘라ㅜ
9:09 l 조회 4
보지냐 오늘 너무 못했어
9:09 l 조회 4
정보/소식 속보) 2026 쿠팡플레이시리즈 내한 맨체스터 시티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확정
9:09 l 조회 7
카보베르데 왜 찬스전에 끊어버려ㅜ1
9:08 l 조회 9
알디원 상원 친구들이 자꾸 이 영상 보낸데1
9:07 l 조회 23
길고양이 밥 주는거 법으로 금지해야 한다고 생각해?3
9:07 l 조회 19
OnAir 카보베르데 후반전에는
9:06 l 조회 19
위시 BOY MEETS GIRL로 시작하는 하루1
9:06 l 조회 16
제발 버블 보낼때 생각좀 하고 보내라4
9:06 l 조회 96
OnAir 우루과이 사실상 조별리그광탈아님?1
9:05 l 조회 30
OnAir 카보베르다 진짜 대단하다1
9:05 l 조회 21
이상원 영통 할때 처음본다 싶으면1
9:05 l 조회 33
OnAir 카보베르데 진짜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루과이랑 붙는데 동점
9:04 l 조회 20
키키 슬슬 컴백하나?1
9:04 l 조회 30
OnAir 카보베르데 우승 가자
9:03 l 조회 12
하씨 그냥 입 심심할 때 군것질 먹고 이래서 일주일동안
9:02 l 조회 29
공중파예능 진짜 맵구나7
9:00 l 조회 127
OnAir 와 근데 양팀 번갈아서 결정적인 순간이 오고
9:00 l 조회 23
아 졸라 피곤하다
9:0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