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석 선택할 때 한 번에 2개 잡고 결제하는 거랑
사람 2명이 한 아이디로 각각 하나씩 잡아서 2매 예매하는 건 결제할 때랑 취소할 때 다르지?
후자 쪽이 취소할 때 하나씩 취소가 되는지 궁금해서!
|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
|
좌석 선택할 때 한 번에 2개 잡고 결제하는 거랑 사람 2명이 한 아이디로 각각 하나씩 잡아서 2매 예매하는 건 결제할 때랑 취소할 때 다르지? 후자 쪽이 취소할 때 하나씩 취소가 되는지 궁금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