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486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예전영상 돌려보는데 다시 쇼미 보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갈수록 화제성없고 망해서 안하지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나도 쇼미만을 기다려 ㅋㅋㅋㅋ 근데 쇼미 제작진들이 쇼미 대신 만든게 랩퍼블릭이고 랩퍼블릭이 생각보다 더 성적이 안 나와서 쇼미는 물론 랩퍼블릭2도 소식 있을지 모르겠음....ㅎ... 진짜 제발 쇼미 보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국힙판 망해서..ㅋㅋㅋㅋ그리고 작년에 티빙에서 힙합서바하는데 거기 마약사범 래퍼들 엄청 나오고 미화 오지더만..쇼미다시하면 그렇기 될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힙합자체가 이제 주류가 아니더라 나도 힙합페 엄청다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작년에 빈지노 단콘 좋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힙합만의 문제보다 걍 국내 서바 붐이 죽은거 같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서울에 옷 사러 갈때 어디로 감??????
11:30 l 조회 5
오프 못 가면 원래 탈덕하고 싶어져?3
11:30 l 조회 10
실시간 진짜 난리난 환율
11:30 l 조회 41
레몬탱 유하 보실분4
11:29 l 조회 51
위버스 대리로 하면 가능해?3
11:28 l 조회 27
황치즈칩 4480원인데1
11:27 l 조회 53
jtbc 회사 망해서 비데 철거함 ㄹㅇ??1
11:27 l 조회 85
스테이씨 시은 너무 이쁘다...1
11:27 l 조회 31
가요대전 텐 나오네
11:27 l 조회 19 l 추천 1
직장인익들아 보통 커피 회사에서 어떻게 마셔?8
11:26 l 조회 60
사인회 마카 뭐 써 보통??1
11:25 l 조회 21
라이즈 구름즈 이영상 도파민싹돔3
11:24 l 조회 80 l 추천 4
정보/소식 르세라핌&아일릿&캣츠아이 - ICONIC BY MISTAKE 빌보드 핫백 38위 진입20
11:24 l 조회 113
스테이시 윤 키 173에 47.2kg래2
11:23 l 조회 83
#jos소야놀자 #지잡아놀자 #jos바야놀자
11:23 l 조회 24
점심 뭐 먹지 아
11:23 l 조회 8
메시 홀란드 음바페 또 두골씩넣었넼ㅋㅋㅋ2
11:23 l 조회 48
외국 3년 넘게 살다와도 그 나라 언어 못 하는 사람도 있어?12
11:22 l 조회 113
17년전 강아지를 준 아주머니를 찾던 전단지 후기
11:22 l 조회 53 l 추천 2
제일 이해안가는거 텅텅 빈 영화관에 옆자리에 예매하는거17
11:22 l 조회 1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