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넷플은 제작비 회수를 어떻게 하지??광고나 판권도 아니고!
폭싹은 돈 많이 들였다고 감독님이 말했잖아!!
이정도 대박이면 제작비 회수가 되는건가?
궁금하다..업계잘들 좀 알려줘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넷플은 제작비 회수를 어떻게 하지??광고나 판권도 아니고! 폭싹은 돈 많이 들였다고 감독님이 말했잖아!! 이정도 대박이면 제작비 회수가 되는건가? 궁금하다..업계잘들 좀 알려줘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