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70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2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러면 일본에서도 반응 좋겠네? 어쩐지 일본멤이 많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일본반응은 이제 시작하는 그룹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뷔한지 1년은 된거 아님? 일본은 요즘 반응 다 빨리빨리 오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 걍 밑댓봐주... 일녀들 쇼타안빰 슴 합동행사 때도 위시만 일본 실트 못 들어 중국도 웨이보 보면 타돌보다 수치 낮음 한국이 제일 반응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위시가 '내' 체감 5세대중에 국내는 유입 많아보였는데 글쿠만 그래도 국내에선 인기 많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녀들 위시 안 빨아 제배원 라이즈 빨지 위시 한국 반응이 제일 좋음 그 다음이 중국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일녀들 쇼타 안 빰ㅋㅋㅋ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외다 뭔가 쇼타 좋아할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국????? 중국에서 많구낰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일녀 취향이 아니구나 몰랏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직 없어...ㅜ근데 이젠 진짜 잡아야할듯 일본인기없으면 큰일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보니 중국에서 좋아한다는데 그게어디야.......앨범 많이 사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즘 그정도로 앨범 안사줌...글고 투어때문에 일본잡는게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본 진짜 신기할정도로 안 붙음 일녀 취향 아닌건 아는데 그거 감안해도 반응 진짜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ㄴㄲ 나름 보아가 일본방송에서 홍보하고 하는데도 진짜 안 붙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위시 쟈니스 깔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그리고 위시는 케돌이미지임 걍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둘이 파이가 다를지도... 내가 쟈니스 했었는데 케돌하는 일녀들 쟈니스 좋아하는거 나이많다 그러고 좀 무시(?)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일본계약때문이구나.. 그래서 엔시티 문닫으면서 데뷔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본 무슨 계약인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수만이 엔시티 유닛으로 일본 유닛 내겠다고 계약>이수만이 슴 나가버림>계약 해지 못 함>그래서 팀은 무조건 내야됨>위시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헉 그렇구나 어쩐지 일멤들이 많다 생각했는데!! 설명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미 엔시티가 일본인기가 많고 자리잡은 상태에서 나와버려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댓글 난리났네; 마플 달아야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달았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는 체력 비축도 전략인데1
6:23 l 조회 6
그냥 2002는 이제 그만 보내줘야 될 것 같아
6:21 l 조회 16
나 왜 홀란드가 호감이지8
6:20 l 조회 10
근데 댓글 글쓴익이 아니라 내가 지웠는데 왜 글쓴이가 지웠다고2
6:19 l 조회 15
홍명보가 이번에 첨 감독한게 아니구나2
6:18 l 조회 16
유럽익인데 새삼 여름엔 에어컨 없고
6:15 l 조회 26
아래 숑넨글 어그로임 제발 무시좀
6:13 l 조회 29
내 호감연옌 짤이나 올려야지
6:11 l 조회 17
근데 양홍원 학폭 피해자 주식 진짜 잘할거같음1
6:10 l 조회 67
#엑스원처하자
6:09 l 조회 12
아무리 숑넨이 어사씨피라지만 이성적인 텐션은 가장인것같음2
6:08 l 조회 56 l 추천 2
정보/소식 역대급 오픈월드 게임 GTA6 사전예약 오픈 직후 3900만장 판매
6:01 l 조회 13
옌스? 이 사람은 외국인이던데7
5:54 l 조회 92
원빈 셋로그에 디다 있던데2
5:49 l 조회 102
지민팬들아4
5:49 l 조회 75
OnAir 독일 잘한다며17
5:47 l 조회 107
만약 올라가면 벨기에 진짜 너무 못하던데1
5:44 l 조회 45
정국이 챌린지 이렇게 보니까 더 좋아4
5:42 l 조회 55 l 추천 2
미친 일어나자마자 취켓팅 하러 들어갔는데
5:39 l 조회 61
지금 에콰도르랑 독일 경기 누가 이겨야지 우리한테 득이야?4
5:35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