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반성문 봤을 때도 둘 다 하고싶어하니까 한 번쯤은 나오겠지만 기간으로는 많이 멀었겠다 했는데
이번에 피처링 활동하면서 말 한 거나 라이브 한 거 보니까 생각보다 그렇게 멀진 않을 거 같음
나 아는 거 없음 걍 둘의 유닛을 보고싶은 사람의 설레는 궁예임
솔로 피처링부터 시작하자~ 했는데 ㄹㅇ 피처링으로 오기도했고
마크해찬앨범 내야지 하는데 이걸 이렇게 말한다고? 하는 부분이 너무 귀엽고 의심스러움ㅋㅋㅋㅋㅋ
올해 둘 다 솔로 앨범 나오는 것도 그렇고... 올해 솔로내고 내년에 유닛 내자 ㅎㅎㅎㅎㅎ
솔로앨범부터 기대하며 기다리는 둘 사랑하는 사람의 궁예와 설레임임~~
솔로 예판 사고 아이디 보내고 잘 기다리고 있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