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708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3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작년 반성문 봤을 때도 둘 다 하고싶어하니까 한 번쯤은 나오겠지만 기간으로는 많이 멀었겠다 했는데

이번에 피처링 활동하면서 말 한 거나 라이브 한 거  보니까 생각보다 그렇게 멀진 않을 거 같음

나 아는 거 없음 걍 둘의 유닛을 보고싶은 사람의 설레는 궁예임

솔로 피처링부터 시작하자~ 했는데 ㄹㅇ 피처링으로 오기도했고

마크해찬앨범 내야지 하는데 이걸 이렇게 말한다고? 하는 부분이 너무 귀엽고 의심스러움ㅋㅋㅋㅋㅋ

올해 둘 다 솔로 앨범 나오는 것도 그렇고... 올해 솔로내고 내년에 유닛 내자 ㅎㅎㅎㅎㅎ

솔로앨범부터 기대하며 기다리는 둘 사랑하는 사람의 궁예와 설레임임~~

솔로 예판 사고 아이디 보내고 잘 기다리고 있음~

대표 사진
익인1
믹키휴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크해찬~ 본문에 이름 있는데 뭐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도 이생각하면서 들어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ㅇㅇ 뭔가 그리 멀진 않은거같음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처링까지도 계속 먼저 언급했었으니까~라고 생각하면서도 이렇게 갑자기 크게 오다니 생각했는데 앨범 얘기하니까 당황하는게 너무ㅋㅋㅋㅋㅋㅋ 거기서 살짝 어? 함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까 이번 피처링 너무 성큼 다가와서 개놀랬는데 이젠 유닛을 기대해도 되는게 너무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생각하고 있던건데도 너무 크게 다가와서 놀랐는데 유닛이 바랄수도 없는 일이 아니라서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작년에 맠햇 잡고 입덕 했는데 너무너무 행복해서 더 오래 기다린 사람들은 얼마나 행복할지 상상도 안 됨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잡아놀자 #소야놀자
18:41 l 조회 1
썸네일 강아지 아니냐ㅠㅠㅠㅠ
18:41 l 조회 2
레몬탱 딱 3번만 들어보시긔..
18:40 l 조회 15
노홍철 유튜브 보는 사람? 촬영팀이 잇는거야?
18:40 l 조회 12
야오치 보넥도 챌린지 왔다
18:40 l 조회 17
이노래 진짜 슴깔이다
18:40 l 조회 33
하투하 뮤비 감독 뉴진스 버블검 찍으신 분이래1
18:40 l 조회 19
미야오 이번주도 활동 하니???
18:39 l 조회 8
하투하 지인짜 열일한다
18:39 l 조회 11
하투하 시크릿레시피좋다
18:39 l 조회 8
난 레몬탱 처음 들었을때부터 좋았는데3
18:39 l 조회 20
난 켄지 디렉이 아쉬운게 쨍하게 디렉해서 그런거였음ㅠ1
18:38 l 조회 51
하투하 레몬탱 당황스럽긴 한데5
18:38 l 조회 134
하투하 레몬탱 걍 무난하네2
18:37 l 조회 91
보컬이 왤캐 쨍하냐 믹싱을 이상하게 한건가3
18:36 l 조회 104
폭로하고 싶은게 있는데 (연옌 얘기 아님) 말 하기 무서움9
18:36 l 조회 85
난 하닉 300 찍는순간 진짜 미련없이 전량 매도해야겠다4
18:35 l 조회 157
하투하 수록곡 하트 이모지 부제?ㅋㅋㅋㅋㅋ
18:35 l 조회 103
발레하는 익 있어?
18:35 l 조회 17
일본 국대나 축구에서 손흥민 같은 존재는 누구야??2
18:3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