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711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1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난 절대못할듯... 오래살고싶어ㅜ
대표 사진
익인1
당연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발하게해줘 ㅜ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일죽어도상관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난 오래살고싶은 마음이 애초에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싫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할래… 내 수명이 몇살인줄 알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지금도 짧게 살고 싶은데 300억? 아 너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ㅇㅇ 알아서 죽을테니 제발 주새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발하게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짧고 굵게 살래.. 당장 죽어도 우리 가족은 행복할테니 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진짜 제발 나 시켜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현실- 300억받고 수명 절반되는게 아니라 돈없어서 노가다나 위험한일 하다 수명 절반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우 난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먗살까지 살 줄 알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길게 살고 싶지않음ㅋㅋㅋㅋㅋ당연히 할듯
돈도 많으니 펑펑쓰다가 죽으면 명예로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 오래 살기 싫은지 오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절반은 너무 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솔깃한디..? 백억을 퍼주고날리면서살아도 이백억이남아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차피 일하면서 스트레스받고 버려지는 시간 300억이면 괜찮을듯 300억받고 남은인생 하고싶은거 다하고살면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 소원이 무병단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수명이 언제까지인거 알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했다가 당장 죽어버리면 어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써보지도 못하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시켜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어차피 오래 살 생각이 없었어 제발ㅠ! 짧고 굵게가 좋다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오래 살고 싶지 않아. 나중엔 철없는 소리했다 싶겠지만 지금은 그럼
80살까지 살면 뭐해 평생 일할텐데. 일 하는 시간 빼면 그닥 손해도 아님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제발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받고 인생즐기다갈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얼마에서 주는진 알아야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반으로 깎인게 한 45-50살이면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요즘 기대수명 100-120아님? 난 할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헉 그러면 2-30년밖에 못 사는건데.... 절대 안할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제발제발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요즘 50살도 젊은데 100살까지 사는 사람 드무니 그거보다 적다 생각하면 고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할래 엄청 오래 살 마음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무조건 함 당장 5년내로 수면 절반 끝난대도 남은돈 동생한테 상속 걸어두고 쓰라고 하면 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안할래 걍 내가열심히 벌겟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언제 죽을지 알려주면 생각해보고 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가족한테 주고 일찍 떠나지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전체 삶의 반이면 안 하고 앞으로 남은 삶의 반이면 괜찮을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ㅇㅇㅇ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완전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래살고 싶은맘 없어도 절반이 몇살인지 모르니까 안할래 내일 당장일수도 있잖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윈터가 키우는 강아지 보호소에서 왔대
21:42 l 조회 1
최애고 뭐고 주식때문에 현생 불가ㅋㅋㅋㅋㅜ
21:42 l 조회 1
드림 매진됨?
21:42 l 조회 1
정국팬들아..
21:42 l 조회 12
윈터 강아지
21:42 l 조회 20
여돌중에 원희 좋아하눈 사람 많은듯,,2
21:41 l 조회 11
위시 일본활동잘되면 전보다 한국활동 비중 줄일거같음?2
21:41 l 조회 21
근데 미자멤이랑 유사 먹는건 다 학생이겠지....?
21:41 l 조회 11
요즘 은석 성찬 진짜 잘생겼다4
21:41 l 조회 19 l 추천 2
소신발언: 난 솔직히 자리 좀 비어도 국내콘 걍 한국팬들끼리만 티켓팅 하는게 더 좋음1
21:41 l 조회 19
위즈니 투표 인증 왔어용 💚🧡 3
21:41 l 조회 8 l 추천 2
오늘 놀티켓한 익들아2
21:41 l 조회 10
최애한테 이상한 팬 꼬였음1
21:40 l 조회 33
너네 카페라 해 까페라 해?1
21:40 l 조회 12
5세대는 대간잽의 시대가 맞다니깡2
21:40 l 조회 31
놀티켓이랑 야놀자티켓 합의보고 이름 바꾸면 안되냐
21:40 l 조회 16
[단독] '흑백가수전', 중앙그룹 회생절차 속 '전 회차 녹화 완료'
21:40 l 조회 11
와 성한빈 댄서 시절 춤 영상 또 풀렸는데2
21:39 l 조회 66
만약에 너익들 씨피가 진짜 공개연애를 하게됐어 4
21:39 l 조회 24
170 110키로는 러닝 뛰어도안돼?2
21:3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