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717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하이라이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2
이 글은 1년 전 (2025/3/31)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데이식스, '총 6회 360도 개방' KSPO DOME 단독 입성..5월 세 번째 월드투어 피날레 공연 개최 | 인스티즈 

https://naver.me/5CWan5vZ

[스타뉴스 | 문완식 기자] DAY6(데이식스)가 총 6회 360도 풀 개방 스케일의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 단독 공연으로 세 번째 월드투어 피날레를 펼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포스터를 게재하고 'DAY6 3RD WORLD TOUR 〈FOREVER YOUNG> FINALE in SEOUL'(세 번째 월드투어 〈포에버 영> 피날레 인 서울)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DAY6는 5월 9일~11일, 16일~18일 총 6일간의 월드투어 피날레 공연으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 단독 입성한다.

이번 공연은 총 6일간 진행되며 공연장을 360도 오픈해 KSPO DOME 어디서든 DAY6의 무대를 만날 수 있는 역대급 규모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해 4월 첫 360도 공연 'DAY6 CONCERT 〈Welcome to the Show>'(웰컴 투 더 쇼)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한 이들은 9월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새 월드투어 '〈FOREVER YOUNG>' 포문을 열었고, 12월에는 '2024 DAY6 Special Concert 'The Present''(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로 'K팝 밴드 사상 최초' 고척스카이돔 입성 기록을 세웠다. DAY6는 2015년 11월 약 1천 석 규모의 예스24 무브홀에서 시작해 공연 규모를 넓혀오며 성장사를 썼고 2025년 5월 KSPO DOME에서 대폭 확장된 공연 스케일로 관중을 매료하고 데뷔 10주년을 한층 뜻깊게 빛낸다.

특별한 추억이 될 해당 공연으로 세 번째 월드투어 'DAY6 3RD WORLD TOUR 〈FOREVER YOUNG>'의 대미를 장식한다. 9월 인천에서 4만여 만원 관객과 더불어 투어 시작을 알린 DAY6는 세계 각지 무대를 통해 존재감을 새겼고, 거듭되는 전 회차 전석 매진 성황 속 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대규모 월드투어 엔딩을 데뷔 첫 KSPO DOME 단독 공연으로 장식하고 다시 한번 'K팝 대표 밴드' 위상을 떨친다.

최근 새 월드투어 〈FOREVER YOUNG> 일환 국내 지역 공연을 성료한 이들은 4월 6일~7일 시드니에서 무대를 펼친다. 9일 멜버른, 12일 뉴질랜드 오클랜드, 16일~17일 로스앤젤레스(이하 현지시간), 19일 뉴욕, 26일~27일 요코하마, 5월 3일 자카르타로 이어지며 9일~11일과 16일~18일 서울에서 총 23개 지역 45회 규모 월드투어의 정점을 찍는다. 해당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슈스식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360도로 6일이라니 ㅠㅠㅠㅠㅠ 내자리는있겠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일예 도전해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일예 시도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주제파악 개큰성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일예해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드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연 혀클리너 써보고싶은데 올리브영 이런데선 안파네
7:29 l 조회 7
긴테라는말을 다들알고있었어? 난 덕질하면서 알은단어인데3
7:28 l 조회 13
혹시 하투하 음색 비슷하단 말 들어?
7:28 l 조회 7
아이돌들 정규-후속곡-리패키지 활동 없어진거 아쉬움1
7:23 l 조회 34
라이즈 in a loop 노래 좋아2
7:22 l 조회 16 l 추천 2
입시생 사이에 낀 투바투 그림 개웃기네ㅋㅋ요즘 자컨최고ㅋ
7:22 l 조회 20
레몬탱 완전 슴깔나서 좋음1
7:21 l 조회 16
넴드가 마플 들이박는거 어째야됨 미치겟다 ㅠㅠㅠㅠ1
7:14 l 조회 51
카즈하x권나라 투샷1
7:10 l 조회 90
입덕했던 이유가 탈덕한 이유가 되기도한다는거 공감감
7:09 l 조회 72
중소는 면접 잡혀 있는데 연락 없이 안 오는 지원자들 많나?1
7:06 l 조회 67
뜨또랑 뜨또 아들 뒷모습 보고 키위 같다고 생각했는데2
7:06 l 조회 75
고봉밥인줄 알았는데
6:58 l 조회 40
같팬 눈치 왜이렇게 없냐 했더니 조합팬이네2
6:47 l 조회 111
2차병원 2시 30분 예약이면 몇시까지 가야돼?3
6:46 l 조회 66
언더커버셰프 재밌어보이네3
6:44 l 조회 42
아르헨티나 로메로 국대만오면 성질얌전해지는거 개웃기네ㅋㅋㅋ
6:38 l 조회 48
중앙일보부채가 2조8천억인데 키즈까페에 천억투자하고 중계권7천억주고 미리사고
6:28 l 조회 87
레몬탱 노래 다 좋은데1
6:24 l 조회 87
와 음바페 개잘한다1
6:16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