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안간지 오래돼서 잘 모르지만 일본은 이런 오타쿠(?) 용품이 많아서 10cm 인형 쏙 들어가는 pvc 파우치가 많음 인형 안전하게 보관 가능 일본 오면 사가세엿 백엔샵에서 백십엔 물론 한국에서 판다면 살 필요없음)
쇼타로 인형도 빨간?색이라서 파우치랑 너무 잘 어울리고 예쁘더라고
근데 분명 넉넉하게 들어가는 사이즈인데 애가 너무 벽에 챡 달라붙어서 납작하게 찌부되어있는 거야
쟤는 왜.....? 저렇게 불쌍하게.....? 파우치가 작지도 않은데.......? 이러고 나도 모르게 자세히 봤는데
뒤에 성찬 인형도 같이 들어있더랔ㅋㅋㅋㅋ
인형 두개 넣어서 찌부 된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는 괜히 찌부된 인형 귀여워서 구매욕구 상승함 (참고로 타팬)

인스티즈앱
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