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83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세븐틴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7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내 목소리가 옛날부터 너무 맘에 안들어서… 거기다 목도 쉽게 쉬어서 발성 자체를 바꾸고 싶은데 어딜 가야하지…
대표 사진
익인1
학원 가지 마 요즘 유튜브 보면 잘 알려줘 중요한 건 긴장하지 말고 편안한 소리 내는 것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랴..? 일단 한번 유튜브로 보고 나서 생각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유튜브 영상 보고 발성 다듬었어 일단 성대도 근육이라 편안히 힘 뺀 상태가 가장 좋아 혼자 해보다 무리다 싶으면 그때 학원 상담 받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성찬이 이 영상 팬들반응도 개 웃겨
7:07 l 조회 1
에콰도르가 독일을 이기면서 한국은 진출 확률 28위에서 30위로 하락
7:06 l 조회 7
해외에서 한국 일부러 진거 아니냐는 말 계속 나오네
7:06 l 조회 7
짐 싸라 걍.. 경우의 수 따지는것도 쪽팔리고 찌질해
7:06 l 조회 3
테무에서 뭐 살때마다 쿠폰 달라고 조르는데
7:05 l 조회 11
아니 근데 아무리 경우의 수라해도 일본은 안응원할래6
7:05 l 조회 17
기대안함 지금 경기력으론 올라가봤자임1
7:05 l 조회 13
경우의 수에도 변수는 생기지 허허
7:04 l 조회 12
32강 올라가는거 확률적으로 몇퍼돼?3
7:04 l 조회 35
대한민국 32강 확률 높여준 원인중에 이 선수 4명도 있음..ㅇㅇ1
7:03 l 조회 74
경우의수 따지는 거 웃프다....
7:03 l 조회 11
욕 엄청 먹어서 일단 32강 올라가면 바뀌지않을까4
7:03 l 조회 28
헐 독일이 졌어?5
7:03 l 조회 55
다른경우의수 봤는데 너무 어려워보이는데ㅠ4
7:02 l 조회 76
OnAir 축구를 보며 괴물이 되어가는중.. 에콰도르의 멸망을 원하고..
7:02 l 조회 8
어제같은 경기력으로 32강가면 이길수 있어?ㅋㅋㅋㅋ
7:02 l 조회 13
OnAir 간바레 니뽄니뽄
7:01 l 조회 8
자자 다들 일본으로 임시국적 이전할 시간입니다
7:01 l 조회 9
너희 일본 응원할거야?8
7:01 l 조회 47
32강 진짜 못갈듯2
7:01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