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837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32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자리가 사람을 만드는 건지 아니면 원래 그런 사람이었던 건지 왜 매번 가해자가 피해자 포지션으로 자살할까? 일 저지를 때 걸릴 각오하고 저질렀을 거 아냐 죗값은 받고들 가라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그자리 간다고 다 그런것도 아니니 원래 그런사람인것도 맞고 그자리가 아니었으면 저러고 못 살았을 테니 자리가 사람을 만드는것도 맞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ㄱ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말이..그걸 그렇게 하고 싶나
인생 바쳐 왜 저렇게까지 할까 신기할따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안하면 죽는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성펵행은 성욕이 아니라했어 정복욕 지배욕 변태적성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음 표면은 성욕인데 자세히 들어가면
근본은 정복욕 지배욕 변태적성욕이야
자기 자아를 그런 행위로 채워서 만족감 느끼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성욕은 나도 진짜 개강해...근데 저런짓 안해 인성의 문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성ㅍㅎ은 이상성욕이라고 생각함 그리고 뒷일 생각 못하는 가해자도 많고 설마 내가 걸리겠어? 이런마인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남자의성욕은 여자의 100배라잖아 그래서 사랑하지않아도 얼마든지 할수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이것도 만든말이지 자제못하면 동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남자가 성욕 쎈건 맞긴 해 남성호르몬 자체가 그렇긴한데 자제 못하면 동물인것도 맞지... 부자되고 싶은 욕망 돈욕심 강하다고
은행털어도 되는건 아니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익10 남성성폭행가해자 쉴드해주는 댓글 단거구나
난 순수하게 알려주는 댓글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글이 어딜봐서 쉴드로 보임? 팩트를 얘기한거고 자제못하면 인간아님 혐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거 하나 컨트롤 못하면 인간이길 포기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거 맞음 그래서 남자가 능력 키우는 이유가 예쁘고 어린 여자랑 자고 싶어서
누구하고도 잘 수 있지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장제원 언제 환생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뭐라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몽몽소리지 자제력 없는 거 포장하려고 여자도 성욕 왕성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못된 이성관이지 뭔 성욕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욕구로 그냥 넘겨버리는 게 정말 싫다 그럼 인간은 이성 없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성욕이랑 인과가 아니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냅둬 이해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쉽게 말해 못배워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간은 기본성욕을 가지고 있지만 잘 통제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합의하에 하는데 저런건 걍 범죄지 통제를 못하고 인간이기를 포기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자리가 사람을 만드는 거 아님?
박원순도 원래는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성희롱 판례를 이끌어낸 공로가 있지만 결국 나중에는 그렇게 되었잖아 초심 잃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자긴 괜찮을꺼라고 생각했나보지 권력에 취해서 그냥 자기한텐 고발 못할꺼라고 생각한것 뿐 뭔 성욕이 강해 걍 쓰레기라 그렇습니다 인간에겐 짐승과 다른 이성과 도덕이라는게 있거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성폭행범들한텐 배설같은거라 못참는거일수도 생각은자유라도 참는게 상식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성욕이아니라 권력욕 비서를 누른거지 권력으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른나라 해줘 <<살면서 처음 보는 전술
10:22 l 조회 1
스페인 응원갑니다
10:22 l 조회 1
OnAir 백혈구와 적혈구의 싸움같다
10:22 l 조회 1
OnAir 지금 선수들 같이 보고 있을까
10:22 l 조회 1
OnAir 우리 남아 있는 경우의수 이제 없는거지 ?
10:22 l 조회 1
이거 완전 남친있는 사람한테 내가 번따한 거 같은
10:22 l 조회 1
OnAir 명보는 진짜 헤엄쳐와라
10:21 l 조회 3
걍 지금 한국오셈
10:21 l 조회 7
셋로그는 전세계(?)적인 유행이야 아님 딱 한국에서만
10:21 l 조회 9
OnAir 2026 월드컵은 무경기가 대세
10:21 l 조회 23
감독도 감독인데 걍 우리나라 선수들도 넘 못해서
10:21 l 조회 9
우즈벡 경기몇분남음?
10:21 l 조회 20
우리가 진 것도 진건데 9빙고 중에 이변이 이렇게 많을줄이야
10:21 l 조회 13
OnAir 야 솔직히 콩고같이 열심히 뛰는 애들이 올라가는게 맞지2
10:21 l 조회 20
선수탓 말고 감독탓하자
10:21 l 조회 6
김민재, 김승규는 국제대회만 나오면 결정적 실수를 하네1
10:21 l 조회 28
어제 문래동 갔다가 이거 봄 ㅋㅋㅋㅋㅋ
10:21 l 조회 29
우즈벡을 원망하고 싶지 않음 그 쉬운 남아공 무승부도 못했으니2
10:21 l 조회 20
준비 기간이 너무 짧아서 그런듯?2
10:21 l 조회 32
ㅎㅌㅎ 포지션 분배 진짜 잘된 것 같음
10:2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