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849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42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죽어서 도망가버린게

피해자는 10년 동안 외쳤던 건데 그동안 멀쩡하게 살아가놓곤

밝혀지자마자 냅다 줄행랑.....

어휴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피해자가 참 안타깝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ㄴㄲ 밝히면 죽을까봐 참으셨다가 자기가 죽을거같아서 신고했댔는데.. 죄책감 어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피해자분 너무 안타까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해자분 행복하셨으면 좋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2 솔직히 성범죄 형량도 얼마 안나오고 뻔뻔하게 다시 잘살 확률이 더 높아서 자살이 오히려 해피엔딩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비겁해. 피해자분 확 다 털어버리고 진짜 잘 사셨음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ㄴㄲ 그래서 더 안타까워 10년만에 밝혀진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ㄴㄲ 피해자분 행복하게 사셨으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벌 받을 용기도 없으면서 죽을 용기는 있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ㅜ 하ㅜ 기자회견도 취소시키고ㅜ 이게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ㄱㄴㄲ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공소권없음으로 끝날까봐 걱정됨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그게 맞긴한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망하면 공소권 없긴햐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게 맞아 그거 아니까 죽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피해자 입장에서는 진짜 억장이 무너질듯...
벌받길 원했는데 ㅈㅅ해버렸으니 비겁한 도망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죽음은 최종형태의 가해라는 말이 진짜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피해자분만 너무 안타깝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B 교수는 "신고하면 금마는 죽는다. 선거 얼마 남지 않았다. 마흔 살 되면 다 잊혀진다"며 침묵을 종용했다. 이에 A 씨는 고소 의사를 접었으나 정신적 고통으로 직장을 그만 둬야 했으며, 2020년에는 정신병원에 입원까지 했다.

이런 이유로 침묵하다가 결국 고소한건데 ㄹㅇ 죽어버림.. 참나 피해자만 안타까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얼마나 고통스러웠을지.. 가늠도 안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토나옴 걍 냅다까라 죽으면 단가 사죄는 하고 죽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3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서에 사과 한 줄 없는 게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 왜 죽어!!! 떳떳하다면서 왜죽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비겁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10년을 고생하셨는데...비겁하게 도망치네 끝까지 치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피해자분 너무 허무하실듯.. 어떻게 싸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증거가 없는 것도 아닌데 10년간 묵살당하다가 공론화 되자마자 가해자 자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개빡친다 그런다고 피해자가 받은상처가 없어지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재산 1500억이라 세무조사 하라는 말도 많이 나오던데 그냥 튀어서 못하겠지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전 서울시장 사례보면… 피해자만 더 힘들어진다는게 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10년 된사건이야???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ㅇ 10년전에 범행 있었고 피해자분은 사건 다음날부터 신고하고 언론에 밝힐려고 노력했는데 제대로 수사 안들어가고 다 묻혔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하...진짜 벌도안받고 죽어서 도망가버렸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왜 맨날 자살함? 지 죄값 안받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니까 그동안 얼마나 떵떵거리며 잘살아놓고 이제와서 도망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인과응보임 자살해서 하나도 안 안타깝고 죽어서도 욕먹는 팔자임 피해자분은 잘 추스려서 잘 살아가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부산 지금 18도임
9:01 l 조회 1
와 ㅋㅋㅋ 스레드 궁금한 썰 있길래 다운해서 봤다가
9:01 l 조회 1
내 최애 의상 탐내는 타멤버팬들 왜케 웃기지5
8:58 l 조회 28
OnAir 노르웨이 세네갈은 겹쳐서 안해주네 ㅋㅋㅋㅋㅋ 홀란 못보겠네
8:57 l 조회 8
슈퍼노바 뮤비는 주기적으로 보게됨 ㅋㅋㅋㅋㅋ
8:53 l 조회 15
헐 장하오 꼬꼬무 나온당3
8:52 l 조회 46 l 추천 2
최애가 밀멤 아닌데 밀멤 소리 듣는애들 있냐?12
8:51 l 조회 58
야채찜 전자렌지로 히는 사람 있어?6
8:51 l 조회 84
내 최애는 진짜 섹시랑 거리가 멀다
8:50 l 조회 28
레몬탱 진지하게좋은데
8:48 l 조회 63
최애정병들 오늘 또 날뛰겠네5
8:48 l 조회 135
개인적으로 멜론은 이제 신뢰성 있는지 모르겠음2
8:47 l 조회 71
리센느 모른척할테니까 데자부 다시 내줬으면 좋겠다
8:46 l 조회 10
쌍수 상담받을 때 화장4
8:45 l 조회 116
브라질 남미새 케이팝팬들2
8:45 l 조회 45
이상원 이거 약간 옛날 얼굴 보인다
8:45 l 조회 22
공시 재수할 때 이론강의부터 다시 들어?3
8:44 l 조회 72
장터 오늘 8시 nol 티켓팅 가능한 사람 (사례 ⭕️)1
8:43 l 조회 43
혹시 에스엠 사녹 블리먹고 다시 당첨돼본사람있어?
8:40 l 조회 73
물건이 안왔는데 배송완료 표시된적 있어?
8:40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