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용 홈마들은 최대한 그대로 담아내는st인데
타돌 홈마분들이 만우절 기념으로 보정 가득
후광 넘치게 찍어주셔서 또 다른 보는 맛이 있네ㅋㅋ
![[잡담] 지디 타돌 홈마들이 찍은거 대박이다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1/19/7441709e334891f6bcf3212eb2cc4451.jpg)
![[잡담] 지디 타돌 홈마들이 찍은거 대박이다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1/19/96333bc7895f983e7b9564d2d278ee45.jpg)
![[잡담] 지디 타돌 홈마들이 찍은거 대박이다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1/9/1107d69a63af4592fdf98ca1806cb69b.jpg)
![[잡담] 지디 타돌 홈마들이 찍은거 대박이다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1/19/e3bd54561b7b9faf7d9cac66b5320fa5.jpg)
![[잡담] 지디 타돌 홈마들이 찍은거 대박이다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1/19/87162d2630237e2452d9dbd9f2e616c3.jpg)
![[잡담] 지디 타돌 홈마들이 찍은거 대박이다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1/19/c7da235fbf6a28522a083f718c6ec1f7.jpg)
![[잡담] 지디 타돌 홈마들이 찍은거 대박이다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1/19/1b15946fc9973578440eb23c926f7ccc.jpg)
![[잡담] 지디 타돌 홈마들이 찍은거 대박이다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1/19/133a33d83392c2be82725da045456cd7.jpg)
![[잡담] 지디 타돌 홈마들이 찍은거 대박이다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1/19/d7ce9ff3ec0cb4c63e10f2261454496b.jpg)
![[잡담] 지디 타돌 홈마들이 찍은거 대박이다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1/0/45a88c583b001ff60e72d6c587966754.jpg)
![[잡담] 지디 타돌 홈마들이 찍은거 대박이다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1/0/aebdf173aa1d38e560ace059e61a85a1.jpg)
![[잡담] 지디 타돌 홈마들이 찍은거 대박이다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1/0/e9e2892d243b4742d2a4a9926694ce39.jpg)
하루만에 이런 정성 보정이라니,,, 만우절 이벤트라지만 감동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
|
지용 홈마들은 최대한 그대로 담아내는st인데 타돌 홈마분들이 만우절 기념으로 보정 가득 후광 넘치게 찍어주셔서 또 다른 보는 맛이 있네ㅋㅋ
하루만에 이런 정성 보정이라니,,, 만우절 이벤트라지만 감동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