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904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7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54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잡담] 엥 컴포즈 4월 신상 음료요..? | 인스티즈

레모네이드에 샷추가...

대표 사진
익인1
오 안어울릴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으잉..? 뭔 맛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맛있는데 레몬에이드에 샷추가!!!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드디어 세상이 인정해주는 날이 오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페알바익 레몬에이드 샷추가 주문 의외로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레몬티에 샷추가도 먹는 분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그거 개맛있음.. 나 옛날부터 그렇게 먹었는데 드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무슨맛이야?...상상이 안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레모네이드에샷이라....궁금하긴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디서 한 번 먹어봤는데 맛있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속 쓰릴것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거 중국에서 유명한거라더라 사샷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은근 맛있을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거 오렌지 오늘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음
낼 레몬 먹어볼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 나라는 샷추가 안 하는 음료가 없네
(아아에 버블티 추가해 먹는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컴포즈에서 아아에 버블티 추가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웅웅 700원내먄 가넝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고마웡 근데 700원 좀 비싸다 공차같은 곳이 아니라 그런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러가바ㅜㅜ 근데 펄추가 아이스면 모든 음료에 가넝해~ 컴포즈 알바생이거던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렌지아메리카노 맛있던데 비슷한 맛일거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개인카페에서 파는데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거 해외에서는 은근 유명해 맛있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맛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아샷추 좋아하는데 이것도 맛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레몬아메리카노 은근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레몬에이드 샷 추가하면 맛있어요~~ 고급진 맥콜맛 납니다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 이거 맛있는데!!! 개인카페에서 먹어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쩐지 컴포즈에 사샷추 있더라 포스터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거 먹어봤는데 맛있음....난 개인카페에서 먹어본거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만우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제주에서 레몬샤벳이랑 아메리카노 섞인거 먹었는데 진짜진짜맛있었음ㅜㅡㅜ나도 개인카페였는데 컴포즈는 몬맛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마자그란 오는건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입에 침고여 먹고 싶지도 않은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커피랑 시트러스계열 과일이랑 섞는거 좋아해서 개맛있어보여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맛있나? 먹어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컴포즈 레모네이드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맛있겠는데 오렌지에스프레소도 그렇고 유자민트티 샷추가나 자허블 샷추가 이런거 개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커피게이트에서 파는거 봤는데 맛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은근 맛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오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빈 속에 절대 금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슈크림라떼 안나오나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캄포즈 알바생은 아니지만 카페에서 일할 때 은근 잘 나갔었음ㅋㅋㅋㅋㅋㅋ 유자차, 레몬차, 자몽차 + 샷추가도 꽤 잘나감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내가 본 이름은 레모니카노? 이런 거였던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궁금하긴 하다 후기 좋으면 먹어보고 아니면 안 먹어볼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레샷추와 오샷추도 있오 오렌지샷추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저거 옛날부터 개인가페에서는 본적있는 메뉴인데
은근 맛있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레몬맛나는 커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갠춘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개인카페에서는 아예 메뉴로 파는 곳도 있어!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마자그란 좋아하는 익들 스벅 유자민트티에 샷추가해도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레모니카노 은근 맛있어욤!!!!
별난바 안에 레몬 사탕 먹는맛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컴포즈 알바하는데
진짜 싫다 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느껴져서 너무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2 난 저것도 그렇지만 바나나랑 믹스 신메뉴가 더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ㅇㅈ 믹스 커피 얼음 갈라고 하는거 실화냐구여….; 번거로워죽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난 아직 아샷추도 이해하지 못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 위에 구멍니는 조합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빈속에 먹지마 익들아 위 빵구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 전에 내가 그렇게 먹어본적 있는데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샷추 처음뜰때 봤었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오 레샷추 정식 메뉴로 인정받는구나 이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오..오?
카페 출근해서 만들어먹어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집에서 레몬즙으러 해먹는데 ㄱㅊ음 하지만 위에 그닥..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키즈가 덥 뮤비 표절했네
8:00 l 조회 1
정보/소식 피프티피프티 '방과후 퇴마클럽: 소녀들의 밤', 오늘(25일) 개봉…스틸 7종 공개
8:00 l 조회 1
정보/소식 中은 솔로, 日은 그룹…'글로벌 K차트'로 본 국가별 K팝 팬덤
7:59 l 조회 3
ㅌㅇㅌ에서 외국인이랑 싸우는 것들중에
7:58 l 조회 10
헤메에 본인의견 많이 들어가?
7:57 l 조회 14
이거범죄아님?
7:57 l 조회 29
유우시 땀도 예쁘게 닦어
7:56 l 조회 7
정보/소식 나우즈, 8월 새 앨범 준비…자작곡·자체 콘텐츠로 행보 확장
7:55 l 조회 6
정보/소식 르세라핌 'CRAZY', 日 레코드협회 스트리밍 '플래티넘' 인증 획득•••굳건한 인기 입증
7:55 l 조회 9
카톡 프로필 보면 누가 봤는지 알 수 있어?1
7:52 l 조회 56
오늘 비오나?2
7:51 l 조회 31
7월말 핸드볼 콘서트 있는데 샤갈
7:51 l 조회 39
장발이 안 어울리는데 왜 하지
7:51 l 조회 28
자고 일어나니 근로장려금이 들어와 있다5
7:49 l 조회 109
왁뿌볼 뿌셨는데 그 고무 안에 머리카락 두가닥이나 들어있음
7:49 l 조회 51
좋은 하루 보내
7:48 l 조회 9
내돌 제발 머리 잘랐으면 좋겠다
7:47 l 조회 19
정보/소식 대통령과 법무부장관
7:47 l 조회 78 l 추천 1
하닉 시초가 얼마 예상?1
7:46 l 조회 68
정보/소식 BTS '아리랑', 日 오리콘 2026 상반기 랭킹서 2관왕•••'앨범 랭킹'·'합산 앨범 랭킹' 1위
7:4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