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975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인피니트 엔시티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이거 시켜보려고하는데 매운맛이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함 불닭까진 그럭저럭 먹긴함

대표 사진
익인1
난 불닭보다 더 맵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댓 보니까 점바점 심한가봐 ㅋㅋㅋ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불닭 먹으면 먹을 수 있음 근데 매운것보다 느끼해서 많이 못먹겠더라 맛있다는게 구라같을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보다 치즈소스가 느끼한가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탄산이랑 치킨무 필수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라면~까르보 불닭 정도? 위에 소스있어서 엄청 매워서 못 먹을 정돈 아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밥이랑 먹으면되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점바점 심한가 난 그렇게까지 안 맵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보니까 맵기가 다 다른가봐 ㅋㅋㅋㅋ 점포 뽑기운에 맡겨야할거 같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열라면 정도? 그렇게 안 매웠어 불닭보단 안 맵던데 렌치소스 찍어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그럽게 맵지 않았고 햇반이랑 같이 먹으니까 딱 좋았어 + 치킨무! 난 치킨무 항상 집에 둬서 같이 먹으니 느끼함도 사라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담날 배아파서 화장실 3번은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참고로 먹을땐 ㄱㅊ았어 불닭정도는 아니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점바점 진짜 심한 편인 듯 불닭 소스 반 넣고 매워하는 사람인데 알싸한 정도? 그렇게 안 매웠고 느끼한 거 잘 먹는 편은 아닌 거 같은데 몇 번을 먹었어도 느끼하다고 느낀 적 전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보니까 진짜 점바점 심한가봐 ㅋㅋㅋ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 나는 한 달에 3번 시켜 먹은 적도 있어!! 한 번 먹어보는 거 추천 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낙하산이야?
11:20 l 조회 1
그래도 우리가 떨어지는게 맞다
11:20 l 조회 1
정보/소식 우즈벡 후사노프 인스타 근황
11:20 l 조회 1
OnAir 방금 아르헨티나 골 멋있게 넣었어
11:20 l 조회 2
깔끔한팩트
11:20 l 조회 13
아니 엘라는 어째 게티이미지가 더 예쁘냐
11:20 l 조회 11
정국 챌린지 영상에 뷔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1:19 l 조회 19
18년 조별 탈락했지만 독일 이김, 22년 포르투갈 잡고 16강 진출
11:19 l 조회 13
팀이 병크터지는 꿈뭐야
11:19 l 조회 6
대한민국 역대 최악의 감독 top21
11:19 l 조회 20
우리 브라질월드컵 조별탈락때도 감독이 홍명보였는데
11:19 l 조회 7
정보/소식 축협의 선수단 내부언플 안통하는이유1
11:19 l 조회 29
그냥 너무 마음 아파서 화낼 힘도 안든다
11:19 l 조회 4
와 이거 진짜야? 월드컵이 이렇게 끝? 진짜 잠이 확 깨네
11:19 l 조회 8
홍명보가 차기 축협 회장 가능성 높았다며7
11:19 l 조회 24
우루과이 전세기 취소 개웃기네
11:19 l 조회 13
근데 아무리 욕하던 사람들도 대회 전까지
11:19 l 조회 15
OnAir 오 ㅋㅋ 로셀소 ㅋㅋㅋ
11:19 l 조회 9
입국라이브 꼭 챙겨본다1
11:18 l 조회 9
축구 탈락했으니까 아이돌들 빨리빨리 컴백해4
11:18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