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03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젠 부산도 전라도 출신들이 많다고 주장하는 국민의힘 지지자들 | 인스티즈


정신 좀 차려봐 제발

대표 사진
익인1
냅둬 저긴 죽어도 정신 못 차림 공기도 아깝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ㅋㅋ 뻘소리지 저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자리 없으면 서울로 가지 왜 경남을 가 전라도에서 경상도는 교통편도 불편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합리화ㅋㅋㅋㄱ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남-부산 ktx도 안 뚫려서 편도로 무궁화 3시간 넘게 타야 되고 그 기차도 하루에 4번 가는데 누가 부산에서 일을 해..없는 건 아닌데 어쩌다 한두명 정도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광주 부산은 기차가 아예 없는 수준이고 편도 4~5시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까운 경남 ㅋㅋㅋ 빡대갈인가 케텍도 안뚫린곳을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정신승리도 참신하게들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정도 지능이어야 국힘 지지하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까운 경남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는 정보: 전라도에서 부산가는 것보다 전라도에서 서울가는 시간이 훨씬 짧게 걸린다 바로가는 길도 없어서 기차를 타든 버스를 타든 뱅 돌아서간답니다 그래서 서울가는게 훨씬 빨라요 팩트임ㅋㅋㅋ취직하러 타지갈거면 서울을 가지 서울냅두고 부산을 왜 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김부장 원작본 사람들아 김부장 딸 ㄹㅇ 죽은거?
22:41 l 조회 2
라이즈 자극적인 콘텐츠 누르니까
22:41 l 조회 4
고딩익한테 궁금한거있어
22:41 l 조회 2
내부든 외부든 멤까는것들은 다 똑같은 정병임
22:40 l 조회 25
엔시티127 이쟈니 정해찬 서재현 볼사람
22:40 l 조회 12
아 씨앗호떡 땡겨
22:40 l 조회 4
박문성 축구 져서 우는게 너무 마음 아픔..... 진짜
22:40 l 조회 14
헐 보플 위에화 올리 아기 벨드 키스신 찍음...2
22:39 l 조회 45
127 자컨 썸넬부터 귀욥다
22:39 l 조회 7
너네 LØREN 알아?
22:39 l 조회 11
제시충ㅈㅉ징글맞다
22:39 l 조회 12
오늘 마이케이페스타에서 성한빈 웃긴거1
22:38 l 조회 23 l 추천 1
요즘 신고 잘처리되니까 걍 글삭하기전에 신고해
22:38 l 조회 14
오늘은 앤톤 키우고 싶다11
22:38 l 조회 58 l 추천 5
원빈이주디 두버전 다 너무 귀여움10
22:38 l 조회 41
근데 사녹 양도 걸리면 진짜 개쪽이긴 함
22:38 l 조회 48
나 요즘 이선민 너무 좋아.....2
22:37 l 조회 27
.. 다들 뭐가 더 기분나빠????10
22:37 l 조회 117
리센느 경주 홍보대사 됐대1
22:37 l 조회 35
릴스 하나로 큰방 난리나는 아이돌은 ㄹㅇㅈ밖에 없을 걸39
22:36 l 조회 2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