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050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9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이런거 볼때마다 진짜 없던 지역혐오 생길것 같아..경북 대구는 과학이다 진짜



[정보/소식] 4.2 재보궐선거 민주당 승리,국힘은 TK 텃밭 사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Tk 사람인데 욕먹어도 할말없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니 다들 떠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나도 그래서 떠날라고...있다보면 인간 혐오 생길거 같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 대구익이지만 대구 폭싹 망했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 상황에도 대단하다 저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이해가 안됨.. 대체왜?? 지금 국짐하는꼬라지를 보고도 왜?? 누가 집단세뇌 시켰나... 근데 그래도 뉴스는 다 볼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해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살인을 해도 뽑아줄듯ㅋㅋ 진짜 지독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역경제라도 망하슈 여행도 저기론 안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흥민 윙-조규성 톱
13:21 l 조회 1
이재성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일 확률 높지?
13:21 l 조회 1
아시아팀 이라도 이강인 김민재 손흥민이 한팀이면 감독 자원 없지 않았을텐데
13:21 l 조회 1
강인이 3대1 하고있는데
13:21 l 조회 1
난 돌판 고소공지를 원한거였는데
13:21 l 조회 1
근데 설영우는 진짜 눈치가 없는건지 아니면 없는 척을 하는건지1
13:21 l 조회 44
남아공한테 1골먹힌 타이밍이1
13:21 l 조회 53
오전에 축구하고 지니까
13:21 l 조회 7
홍명보 사퇴 안해????2
13:21 l 조회 13
설영우 고소공지에 왜 조롱하냐는 반응도 이해 가긴 하는데3
13:20 l 조회 32
이영표 LA 티켓 사두셧대…4
13:20 l 조회 71
다시보는 덥비씨 경우의수3
13:20 l 조회 33
사람들이 다 손흥민 좌윙으로 쓰라고 하는데도 홍명보는 죽어도
13:20 l 조회 15
걍 월드컵 때만 축구 보는 나 조차도 손흥민-이강인 같이 있을 때 패스 혈 뚫리는게 그냥 눈에 보이는데2
13:20 l 조회 21
백승호 이태석은 ㄹㅇ 설영우한테 고마워하셈5
13:20 l 조회 87
당시 히딩크도 벤투도 축협이 다 거절한거구나1
13:20 l 조회 40
내가 진짜 웬만해서는 선수들한테 욕 하고 싶지 않거든?3
13:20 l 조회 42
오늘 이재성 왜 안쓴거임..?3
13:20 l 조회 26
선발에 손 이 빠졌어도
13:20 l 조회 24
하 진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1
13:19 l 조회 1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