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인류애 충전이다....
다덜 왤케 훈훈하냐고 ㅠㅜ
진짜 요즘에 안좋은 소식들만 들리다가 저런글 보니까 너므 좋다ㅠㅠ
진짜 저런 좋은 일들만 일어났음.좋겠네....
근데 새삼 화력 장난아니다.. 온라인 샵은 주문건 천개도 들어오고 오프라인 샵은 알바 고용해야할 정도로 손님 늘었다고 하는 곳도 봤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진심 인류애 충전이다.... 다덜 왤케 훈훈하냐고 ㅠㅜ 진짜 요즘에 안좋은 소식들만 들리다가 저런글 보니까 너므 좋다ㅠㅠ 진짜 저런 좋은 일들만 일어났음.좋겠네.... 근데 새삼 화력 장난아니다.. 온라인 샵은 주문건 천개도 들어오고 오프라인 샵은 알바 고용해야할 정도로 손님 늘었다고 하는 곳도 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