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411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92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게 할말이야?
대표 사진
익인2
앞으로 나혼산 놀토 나올 일은 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라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라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먼데 먼 일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현무랑 보아랑 술 취해서 라방함. 누가 댓글로 전현무보고 박나래랑 진짜 사귀나요 하니까 보아가 전현무 대신 "안사귈 것 같다 사귈수가 없다" 대답 -> 전현무가 보아보고 "왜 박나래가 아까워?" 물어봄 -> "아니 오빠가 아까워"로 대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체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알려줘서 고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헤엑..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엥 걍 앞에 있는 사람 편 들어준 정도 아니야?
사과할 일인지 모르겠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러게 보아랑 박나래도 친한데
별걸로 다 뭐라한다
예능인들 누가 아깝니 마니 편들어주는게 한두번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딱히 편 들어 줄 상황이 아니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영상보고 오면 이런말 안 나옴 개정색하고 말해서ㅇㅇ.. 그리고 보통 옆에 있는 사람 디스하고 그 자리에 없는 사람을 편 들어주지 자기 둘만 있는게 아니라 라방을 켜버렸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댓글들 뭐냐 진짜 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애초애 본인이 왜 안사귈거같다 사귈슈가 없다 이런 말을 왜하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진짜 경솔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경솔함 ㅋㅋ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경솔하고... 너무 최악이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래서 만취라방은 하는게 아닌듯...어떤 말실수랑 행동을 할지 모르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ㄷㄷ 미쳤네 진짜 경솔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ㅋㅋ나래가 더 아까워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오 진짜 ㅋㅋㅋㅋㅋ 박나래라는 사람을 사람들이 모르는건가?ㅋㅋㅋ 박나래는 별 생각도 없을 거 같은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박나래가 아무생각없어도 경솔한건 경솔한거야 왜 이렇게 쉴드까지 박나래 머리채를
잡으면서 치는거야 당장 밑에 익22 댓글 니가 책임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경솔하다는게 상대방이 느끼기에 경솔해야 경솔한거지 ㅋㅋㅋㅋㅋㅋ 유후라는 유튜버도 자기 가슴 가지고 시청자들이랑 장난친 영상 가지고 사람들이 시청자들 경솔하다 그랬는데, 유후가 이제 좀 유튜버로 뜰려고 하는데 왜 막냐고 한건데 그런거랑 비슷하지 ㅋㅋㅋㅋ 남들이 뭔데 왈가왈부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익22댓글 책임지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뭘 책임지라는거야 ㅋㅋㅋㅋ 그냥 그렇게 생가하나보다하고 말면되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0에게
보아 악플은 아프고 타연예인 악플은 우습게보는거 보아팬들 특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3에게
아니ㅋㅋㅋㅋㅋ 나 보아팬 아니고 보아 뭐 이제 SM 뒷방 늙은인데 ㅋㅋㅋㅋ 박나래랑 보아는 둘다 아무렇지 않을 거 같으니까 제3자들이 뭔데 일을 키우냐 이말이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0에게
날조라고 우기더니 이젠 별거 아닌 일이라고 우기기로 패턴 바꿨나보네
보아팬들 커뮤정치질 맛집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3에게
응 보아 퇴물~ 보아 팬 아니라고 몇 번을 말해줘도 알아먹지를 못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0에게
일키우는건 본인같아 악플 쓰지마 망충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3에게
아니 내가 키우냐?? 글들이 쏟아지니까 왜들 호들갑이야 이러는거잖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0에게
진정해 혼자 일 다 키우고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3에게
ㅋㅋㅋㅋ내가 보아 박나래 글쓰냐?ㅋㅋㅋ 그냥 호들갑 떨지말고 박나래 보아 냅두자 이거잖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0에게
그러니까 니도 박나래 머리채 그만잡으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3에게
내가 언제 박나래 머리채를 잡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보아가 맞는 말 했고만 ㅋㅋㅋ
박나래 올려치기 겁나 하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게 올려치기임? 걍 박나래 안티라고 말을 해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현실은 보아 깬다는 사람이 많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내 예상인데
박나래가 그냥 서로 곤란하니까 전현무 생각해서 본인은 괜찮은것처럼 유쾌하게 넘어가줄것 같음
그럼 그 이후엔 당연히 보아 너무했다고 하는 사람들한테 ‘본인이 괜찮다는데 왜 난리냐‘ 하는 반응 오질듯.. 앞으로가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우 보인다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333 본인이 괜찮다는데 왜 난리냐 백퍼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555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뭐 정식사과까지야 싶은데 그냥 보아 이미지 와장창이구나 하고 말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번부터 말로 이슈되던데 말조심 좀 했음 좋겠네 본인 말실수뿐만 아니라 상대 연예인 악플세례받게 만든 것까지 사과하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걍 남미새같던데
주변에 동성친구 없는 사람은 역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댓글들 실화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댓글보니까 진짜 박나래한테 사과해야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영상보니깐 걍 별거아닌데..? 그냥 전현무가 박나래가아까워?이래서 보아가 아니 오빠가아까워라고 한거아님? 그냥 지인들끼리 장난삼아 하는말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영상 안 본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봤다니깐 뭔소리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영상 보다가 공수치 와서 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전현무도 그 말 듣고 괜찮겠어요? 지금 나가고 있는데? 막 이러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영지 뭔가 차쥐뿔하면서 점점 내향적이게 되는거같지않아?
2:50 l 조회 16
같소속사 선배 유무 ㅂㄹ 알 바 아니었는데
2:50 l 조회 9
나도 어렸을때 마플 심하게 달리는 쪽이었거든1
2:49 l 조회 11
신유 흑발하고2
2:49 l 조회 15
진짜 개빡친다
2:49 l 조회 21
아니 근데 일투 응모 했다가 여러곳 되면
2:47 l 조회 19
새로찾은 최애 덕질하는데 느끼는게많아2
2:46 l 조회 45
팬들 불만을 여기 저기 표출해야 회사가 알아먹는다고 생각하는 같팬들이 있음..5
2:45 l 조회 53
계란구름라면은 진짜 ㅇㅈ이야4
2:45 l 조회 75
모기 왜케 많냐3
2:43 l 조회 24
사람들 표정, 말투에 쉽게 휘둘리는 사람보면2
2:43 l 조회 49
하투하 레몬탱 지우 왤케 귀엽지1
2:43 l 조회 13
박ㅈ훈 최근에 입덕해서 판에 있는데5
2:39 l 조회 100
휴 일콘 응모햇다
2:37 l 조회 27
버블 최애만 했을때랑 여러명 구독 했을때 차이점6
2:36 l 조회 135
그룹 탈퇴했다고 팬들이 나서서 조롱롤 돌리는거 무섭네13
2:36 l 조회 127
와 오랜만에 짹 들어갔는데
2:35 l 조회 35
요새는 약간 전체적인 판 자체가 마플을 사서 타?18
2:34 l 조회 91
막댓 사수한다는 뜻이 뭐야??14
2:33 l 조회 117
요즘 노래 진짜 잘 부르는 남돌 이분 같음7
2:31 l 조회 253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0